에픽하이 미쓰라, 아빠 됐다.."첫째 득남, 산모·아이 모두 건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멤버 미쓰라가 아빠가 됐다.
9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미쓰라가 지난 8일 오전 첫째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게시물 공개 후 수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졌고,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투컷 역시 축하 댓글을 게재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미쓰라가 지난 8일 오전 첫째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미쓰라 역시 지난 8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1년 6월 8일 아침 8시 40분. 뿜뿜이 탄생’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하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미쓰라는 “39주. 3.6kg의 몸무게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지난 10개월 온전히 뿜뿜이(태명)를 위해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아낌없이 희생했던 사랑하는 권다현 씨 진심으로 존경합니다”라고 득남 소감을 전하며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게시물 공개 후 수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졌고,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투컷 역시 축하 댓글을 게재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26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FOREST 2021 - 에픽하이 with special guest 하동균’(이하 ‘FOREST 2021’)을 개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에픽하이 미쓰라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치않은 임신도 축복" 강승화 아나 발언에 뭇매→직접 사과나서[종합]
- KBO리그에서 부는 추신수 신드룸, 올스타전도 집어삼킬까
- '나혼산', 전현무 컴백 자축 "전회장님 웰컴"→이시언 "대박"
- 트와이스, JYP표 서머송 '알콜-프리'로 글로벌 히트 정조준[종합]
- 홍현희,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한지민도 감탄 "예뻐요"
- '연애도사' 신동, 유부남으로 오해받는 사연 "아기 잘 크냐고 물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