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9일 데뷔 11주년 기념 라이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1주년을 맞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피니트는 9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11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해 팬들과 소통한다.
인피니트는 2010년 6월 9일 미니 1집 '퍼스트 인베이전'(First Invasion)을 내고 데뷔했다.
'인피니트H', '인피니트F' 등 유닛으로도 활동을 펼쳤고 김성규, 남우현, 장동우, 김명수 등 일부 멤버는 솔로곡으로도 두각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는 9일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11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해 팬들과 소통한다. 국방의 의무를 이행 중인 김명수와 남우현을 제외한 이성종, 이성열, 김성규, 장동우 4명이 뭉친다.
인피니트는 2010년 6월 9일 미니 1집 ‘퍼스트 인베이전’(First Invasion)을 내고 데뷔했다. 이후 ‘내꺼하자’, ‘파라다이스’(Paradise), ‘추격자’, ‘남자가 사랑할 때’(Man In Love), ‘데스티니’(Destiny), ‘라스트 로미오’(Last Romeo), ‘백’(Back), ‘배드’(Bad), ‘태풍’(The Eye), ‘텔미’(Tell Me)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인피니트H’, ‘인피니트F’ 등 유닛으로도 활동을 펼쳤고 김성규, 남우현, 장동우, 김명수 등 일부 멤버는 솔로곡으로도 두각을 드러냈다.
인피니트 측은 “인피니트라는 이름으로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낼 멤버들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11년간의 우정을 훈훈하게 빛낼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톡피아]존리 "가치분석 안되는 비트코인, 투자자산 가능한가"
- 여에스더 "홍혜걸 폐암 아니다"...'유상철 추모' 고백은 왜 했나
- "이럴 줄 알았으면.."…故손정민 父, 아들과 나눈 카톡 공개
- '조카 물고문' 이모 부부 "개 대변 먹어라"…방청객은 분노했다
- 故 여중사 '엉덩이 때려.. 내가 우스워 보이나' 심경 토로
- "한국 축구 위해 할 일이 많은데…" 故 유상철, 끊이지 않는 추모 물결
- 군 잔여백신 폐기 논란…"보고해도 '규정상 불가능' 답변"
- 與 극약처방 왜? “부동산 내로남불 해소없이 차기대선 없다”
- 류호정 "BTS 몸에서 반창고를 떼라!"..팬들 "누가 떼달랬나" 원성
- 김 총리 "백신접종 해외단체 여행 허용..음성시 격리 면제"(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