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미쓰라 8일 득남 "♥권다현,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멤버 미쓰라, 배우 권다현 부부가 아들을 품에 안았다.
9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미쓰라가 지난 8일 오전 첫째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게시물 공개 후 수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졌고,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투컷 역시 축하 댓글을 게재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멤버 미쓰라, 배우 권다현 부부가 아들을 품에 안았다.
9일 에픽하이 소속사 아워즈는 “미쓰라가 지난 8일 오전 첫째를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미쓰라 역시 지난 8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1년 6월 8일 아침 8시 40분. 뿜뿜이 탄생’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하며 득남 소식을 알렸다.
미쓰라는 “39주. 3.6kg의 몸무게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지난 10개월 온전히 뿜뿜이(태명)를 위해서 자신의 몸과 마음을 아낌없이 희생했던 사랑하는 권다현 씨 진심으로 존경합니다”라고 득남 소감을 전하며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게시물 공개 후 수많은 팬들의 축하가 이어졌고,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투컷 역시 축하 댓글을 게재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26일 오후 7시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포레스트(FOREST) 2021 - 에픽하이 위드 스페셜 게스트(with special guest) 하동균’(이하 ‘포레스트 2021’)을 개최한다.
‘포레스트 2021’은 집콕만 하는 답답한 일상의 연속,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이 자유롭지 않은 지금, 그 여름의 시작에 휴식을 전하는 공연이다. 에픽하이는 스페셜 게스트 하동균과 함께 관객들에게 마치 콘서트장에 직접 와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현장감 넘치는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벼락부자 특급 '원베일리'…30평 17.6억 '그림의떡'[집슐랭]
- [영상]'잠시 실례합니다' 英 4차선 도로 건너는 거위가족 행렬
- '이XX야, 뒤질래?' 병사 뺨 때리고 욕설 퍼부은 예비군 지휘관…'군사경찰 조사'
- '조카 물고문 살해' 부부, 10세 아이에 개똥까지 먹였다
- 못 먹겠다더니 그릇은 텅텅…'배달거지'에 당한 사장님
- 알츠하이머 치료 길 열렸다…바이오젠 FDA 승인 받아
- 트럼프 '비트코인은 사기…매우 높은 강도의 규제 필요'
- 수리 맡긴 아이폰 속 성관계 영상 유출…애플, 피해 여성에 수십억 줬다
- 또 불 붙은 집값 '폭락' vs '폭등'…누가 맞을까요[집슐랭]
- BTS '버터', 빌보드 '핫 100' 또 1위…2주 연속 정상 지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