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서머 퀸' 콘셉트 이미지 공개..여왕의 재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새 미니 앨범 '서머 퀸(Summer Queen)' 콘셉트 이미지 '퀸 버전'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9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5번째 미니 앨범 콘셉트 이미지 '퀸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민영과 유나는 팔 위에 얼굴을 댄 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유정과 은지는 마치 뷰티 화보를 연상케 하는 포즈와 표정으로 압도적 비주얼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5번째 미니 앨범 콘셉트 이미지 ‘퀸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민영과 유나는 팔 위에 얼굴을 댄 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유정과 은지는 마치 뷰티 화보를 연상케 하는 포즈와 표정으로 압도적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단체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우아한 블랙 계열의 의상과 강렬한 배경으로 마치 신들의 파티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오늘 공개된 ‘퀸 버전’ 포토 티저에서는 앞서 공개되었던 ‘서머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해 팬들로 하여금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7일 컴백을 확정 짓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사진l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차예련 "가세연 가라오케 폭로? 사실 아니라 괜찮아"
- "원치 않는 임신도 축복" 강승화 아나 발언 논란..."죄송"[종합]
- [단독] 이정현, 성수동 43억 빌딩 팔았다
- 김영아, 쿠팡플레이 ‘어느 날’ 합류…김수현·차승원과 호흡
- 트와이스, 오늘(9일) ‘알콜-프리’ 공개...15연속 히트 예고
- 연말연시 기념일에 제격…웨스틴 조선 부산, 러블리 윈터 패키지 출시 - 매일경제
- “작별은 딱 3분만 하세요” 헤어지는 시간 규제한 공항 ‘갑론을박’
- 外人 몰리자…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221억 원대로 역대 최대 - 매일경제
- “최고 철도 서비스 뽑고 열차 50% 할인받자” 코레일, 국민투표 진행 - 매일경제
- 올겨울 ‘이곳’ 가는 골프 여행 수요 급증…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