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18일 컴백' 세븐틴, 타이틀곡은 '레디 투 러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오는 18일 신곡 '레디 투 러브'로 전격 컴백한다.
세븐틴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모멘트 오브 폴링 인 러브, 앤 겟 "레디 투 러브" 위드 어스?'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1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유어 초이스'의 모션 비디오와 타이틀 곡명 '레디 투 러브'를 최초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18일 신곡 '레디 투 러브'로 전격 컴백한다.
세븐틴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모멘트 오브 폴링 인 러브, 앤 겟 "레디 투 러브" 위드 어스?'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1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유어 초이스'의 모션 비디오와 타이틀 곡명 '레디 투 러브'를 최초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공개된 모션 비디오는 무드 있는 공간 속 빔프로젝터만이 재생되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빔프로젝터 스크린에는 사랑을 알게 되고 벅차오름을 느끼는 등 풋풋한 사랑의 순간이 담긴 세븐틴의 '아낀다', '만세', '예쁘다' 뮤직비디오 일부가 재생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 말미 등장한 타이틀 곡명 '레디 투 러브'와 그 위로 흘러나온 '아임 레디 투 러브'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는 설렘을 유발하는 동시에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감성의 세븐틴이 선보일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미니 8집 '유어 초이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욱이 세븐틴은 2021 "파워 오브 '러브'"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한 만큼 두 번째 사랑의 형태인 이번 미니 8집을 통해 전할 메시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해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미국 유명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와 '켈리 클락슨 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연이어 출연해 퍼포먼스 영상 최다 조회 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탑티어'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세븐틴이 미니 8집 '유어 초이스'로 새롭게 써 내려갈 역사에 귀추가 주목된다.
세븐틴은 18일 미니 8집 '유어 초이스'를 발매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홍혜걸, 폐암 고백 "제주 요양 중"
- 이지혜 "가슴 성형 의혹에 비키니 입고 기자회견..겨드랑이 텄다"
-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 지상렬, 장광 딸 미자와 결혼하나 "서로 알아가는 중..전성애도 승낙"
- 한예슬, 등 노출하자 의료사고 흉터가.."보상금 10억? 1억 받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