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경기 중단 T1 "배성웅 감독 및 접촉자 코로나19 검사 후 격리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에서 LCK CL 경기 중단에 대해 팀 내 상황을 공유했다.
8일 진행되던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LCK CL) 1라운드 10경기가 취소됐다.
해당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었던 T1 2군 '벵기' 배성웅 감독의 숙소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기 때문.
T1은 해당 사실을 인지한 후 이를 LCK CL에 공유했으며, 이에 예정된 경기가 취소되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에서 LCK CL 경기 중단에 대해 팀 내 상황을 공유했다.
8일 진행되던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챌린저스 리그(LCK CL) 1라운드 10경기가 취소됐다. 해당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었던 T1 2군 '벵기' 배성웅 감독의 숙소에 코로나 19 확진자가 발생했기 때문.
현재 배성웅 감독은 발열 등 증상은 없지만 팀과 리그 안전을 위해 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상황이다. 배성웅 감독과 접촉한 2군 선수단 및 스태프 모두 인근 보건소에서 검사를 진행한 후 현재 숙소 및 자가에서 격리하며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
T1은 해당 사실을 인지한 후 이를 LCK CL에 공유했으며, 이에 예정된 경기가 취소되었다고 알렸다. T1은 이번 사건에 대해 추가적인 소식이 나오는대로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이미지=T1 SNS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