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되어라' 오영실, 강다정 임신에 '분노'.."장오복"[★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밥이 되어라'에서 오영실이 딸 강다정이 임신했다는 소식을 듣고 분노했지만 밥집 식구들은 이를 축하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맹순(김민경 분)과 세진(오영실 분), 완수(김정호 분)와 밥집 식구들이 다정(강다정 분)이 오복(조한준 분)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맹순이 소식을 듣고 길바닥에서 쓰러질까 걱정했던 오복은 맹순을 집으로 데려갔고, 집으로 가는 길에 결국 다정의 임신 소식을 전하고 말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밥이 되어라'에서 오영실이 딸 강다정이 임신했다는 소식을 듣고 분노했지만 밥집 식구들은 이를 축하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 맹순(김민경 분)과 세진(오영실 분), 완수(김정호 분)와 밥집 식구들이 다정(강다정 분)이 오복(조한준 분)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임신 사실을 안 다정은 오복에게 "이제 어떡하냐"며 걱정했고 오복은 "나만 믿으라"며 다정을 안심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맹순에게 먼저 이 사실을 전했다. 맹순이 소식을 듣고 길바닥에서 쓰러질까 걱정했던 오복은 맹순을 집으로 데려갔고, 집으로 가는 길에 결국 다정의 임신 소식을 전하고 말았다.
오복은 "할머니가 다정이 어머니께 말 좀 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 길로 맹순은 세진이 일하는 의상실로 향했다. 맹순은 세진에게 "청심환 하나 먹을래? 다정 엄마, 애들 좋아해? 어린 애들. 그럼 다정이한테 하나 빨리 낳아달라고 해 봐. 요즘엔 애부터 낳고 결혼하는 사람도 있더라"라고 말을 꺼냈다.
이어 "다정이 시집가자마자 애부터 낳을 것 같아. 어쩌면 시집 가기 전에 애부터 낳을 수도 있어. 이쯤 말했는데도 못 알아듣겠어? 다정이가 아기를 가진 것 같아"라고 털어놨다.
이 말에 분노한 세진은 남편 완수를 찾아가 이 사실을 털어놨다. 그러나 이 말을 들은 완수는 함박 웃음을 지으며 "잘 됐다"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세진이 "시집도 안 간 딸이 아기를 가졌다는데 대견하냐"고 묻자 완수는 "대견하다"며 세진과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같은 시각, 밥집 식구들도 다정의 임신 소식을 알게 됐다. 용구(한정호 분)는 "빨리 아기 낳아. 내가 먹여주고, 업어주고, 우유도 먹여주고. 생각만 해도 너무 예쁠 것 같아"라며 두 사람을 축복했다. 영신 또한 기뻐하며 다정을 축하했다.
이때 다정의 엄마, 세진이 빗자루를 들고 쳐들어와 오복을 마구 때리며 "배신자. 도둑놈"이라 소리쳤다.
☞ 섹시 개그우먼 심각하게 부은 얼굴..아들 충격
☞ 전지현 이혼설..남편 최준혁 휴대폰 메시지 바꿨다
☞ 송가인, 원피스+하이힐로 청순 여신 자태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남궁민 SNS 해킹? 러시아人 '게르과자' 누구?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경구?' 송윤아, 49세 생일 선물에 둘러싸여.."사랑합니다" [스타IN★]- 스타뉴스
- 섹시 개그우먼 심각하게 부은 얼굴..아들 충격- 스타뉴스
- 전지현 이혼설..남편 최준혁 휴대폰 메시지 바꿨다- 스타뉴스
- 송가인, 원피스+하이힐로 청순 여신 자태-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남궁민 SNS 해킹? 러시아人 '게르과자' 누구?-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