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In My Blood' 커버무대 방송 최초 공개한다

2021. 6. 8. 18: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In My Blood’ 커버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9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 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로 컴백하며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주간아! 방구석 미니콘서트’ 코너에서 Shawn Mendes의 ‘In My Blood' 보컬 커버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곡은 휴닝카이의 연습생 시절 추억이 깃든 곡이자 데뷔 1주년 때 공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번째 단체 커버 곡으로, 최근 데뷔 800일을 맞이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파워풀한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 위와는 또 다른 감미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환상 하모니는 9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에브리원, MBC M ‘주간아이돌’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