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 유소영, 훈남 의사와 소개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스터스쿨 출신 배우 유소영이 소개팅을 한다.
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유소영의 도사팅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애도사'만의 족집게 연애 컨설팅을 통해 '도사팅'을 하기로 결정한 유소영의 라이브 소개팅 현장도 볼 수 있다.
상처뿐인 연애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 설렘 가득한 유소영의 도사팅은 8일 오후 8시 4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유소영의 도사팅 결과가 공개된다.
사주 도사는 ‘연애 헛똑똑이’라며 유소영의 과거 연애사는 물론 연애 문제점까지 소름 돋게 맞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사주 도사는 “자신을 주도해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을 때 조금 더 안정감 있게 만날 수 있다”라고 유소영에게 조언한다. 이어 유소영과 비슷한 분야의 일을 하는 사람과는 맞지 않고 교육 계통, 연구 개발, 전문직 중에서도 의사와 잘 맞는다고 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애도사’만의 족집게 연애 컨설팅을 통해 ‘도사팅’을 하기로 결정한 유소영의 라이브 소개팅 현장도 볼 수 있다. 훈남에 의사라는 직업을 가진 상대의 등장에 스튜디오는 뜨겁게 달아오른다는 전언.
취미는 물론 좋아하는 여행지까지 일치하는 상대를 보고 유소영은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함께 출연한 박군과 모태범 또한 소개팅남의 행동을 분석하며 소개팅 성공의 기대감을 높인다. 홍진경, 홍현희, 신동 3MC도 ‘연애도사 1호 커플 탄생 예감’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 라이브 소개팅 현장은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상처뿐인 연애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 설렘 가득한 유소영의 도사팅은 8일 오후 8시 40분 SBS플러스, 채널S에서 방송되는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2000명 감축’ LH…‘퇴사 러시’ 시작됐다
- 결국 사과한 권영진, “무능한 정부야”→“정부에 선의로 한 일”
- 주호영 "정계은퇴 발언 경솔"…이준석 "책임지겠다는 것"
- 사격 김민지, 후배 괴롭힘으로 12년 자격정지…올림픽출전 불발
- 이동국, 故유상철 추모 “같은 시대 있어 영광이었다”
-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사진?…실체는 CJ 주최 모임
- 비트코인으로 3200억 잃은 美상장사, 빚 내서 `물타기`(종합)
- 부동산 투기 의혹에 초강수…與, 12명 전원에 탈당 권유(상보)
- "막말 리스크"vs"극우 유투버"…이준석·나경원 연일 난타전
- 삼성전자 "V낸드도 결국 미세화 경쟁, 1000단 시대 주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