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예비 신부와 골프에 이어 산행? "등린이의 도전" [TEN★]

박창기 2021. 6. 8. 17:0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지훈, SNS 통해 근황 공개
천마산 완등에 도전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사진=이지훈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등산에 도전했다.

이지훈은 8일 자신의 SNS 계정에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점점 탄다 타. 시컴둥이가 되어가지만 그래도 즐거운 산행"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훈은 쨍쨍한 햇볕을 쬐며 등산에 나섰다. 그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데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지훈 인스타그램



이에 이지훈은 "천마산 관리소 코스로 시작"이라며 "처음부터 계단으로 시작해서 예쁜 다리를 만나고 야생화들이 이쁘게 피어있던 천마산"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등산스타그램', '등린이의도전'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이지훈은 오는 10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지훈과 그의 여자친구는 최근 골프장 데이트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어려운 시간 동안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지만 한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이 모든 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내게 일어났다"며 "이분과 함께하면서 기쁨과 슬픔, 그리고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이렇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