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한예슬과 가라오케 친구들, SNS 3일간 닫으면 사생활 지켜 줄 것"[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전 기자가 '한예슬과 가라오케 친구들'이라는 사진에 대해 추가적으로 언급했다.
김용호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사진의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35분여간 라이브 방송을 했다.
김용호는 "자신이 저 사진이 가라오케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한 적이 없다"라며 "중요한 것은 저 사진에 나온 멤버들이 함께 가라오케에 다니는 친구들이며, 저 멤버 중 한 사람이 지금 한예슬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전 기자가 '한예슬과 가라오케 친구들'이라는 사진에 대해 추가적으로 언급했다.
김용호는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예슬 가라오케 친구들 사진의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35분여간 라이브 방송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용호는 자신이 공개한 사진이 가라오케에서 찍은 사진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김용호는 "자신이 저 사진이 가라오케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한 적이 없다"라며 "중요한 것은 저 사진에 나온 멤버들이 함께 가라오케에 다니는 친구들이며, 저 멤버 중 한 사람이 지금 한예슬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줬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웨이보에 올라온 사진을 찍은 사람은 컵케이크 가게를 운영하는 한예슬의 중국 지인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김용호는 자신이 '한예슬과 가라오케 친구들'이라고 주장하는 이들에게 경고했다. 그는 "3일만 인스타그램을 닫으면 아무말도 하지 않겠다. 인스타그램 3일만 닫으면 사생활을 지키고 싶어하는 구나라고 생각해서 지키고 싶어하는 사생활이 지켜지도록 노력하겠다. 하지만 계속해서 인스타그램을 한다면 사생활이 중요하지 않겠다고 생각한 것으로 알고 제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밝힐 수밖에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인스타그램 3일 닫는 것이 어려운 일이 아니다. 연예인들이 뻔뻔하게 행복한 척을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리고 싶을 뿐이다. 한예슬도 여행 간 사진 올릴 것이 아니다. 인스타그램을 닫으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서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고 이 중에 한예슬의 남친을 소개해준 지인이 있다고 공개한 바 있다. 하지만 같은날 한 연예계 관계자는 OSEN에 "해당 사진은 과거 CJ가 주최한 송년 모임에 참여했던 여배우들의 기념 사진"이라고 밝혔다.
한예슬은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공개 이후 한예슬은 남자친구에 대한 의혹에 대해 가라오케에서 일한 사실은 있으나 현재는 그만둔 상태라고 해명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언론도 인정 “은퇴한지 12년 지난 피겨여왕 김연아,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워”
- ‘24억 건물주’ 권은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 “코와 입술에 2도 화상 입어”
- 송영길, 이혼 후 홀로 두 아들 육아 “석달 동안 울었다…재혼은 안해”[핫피플]
- 화사, '청룡' 무대하고 음원 수익 대박…박정민 "연락 없었다" [종합]
- 신동엽♥선혜윤 자식 농사 초대박…딸 지효, 한예종·서울대 동시 합격 '겹경사' [핫피플]
- 윤유선♥이성호, 98일 만에 결혼→별거 위기까지 “불행해도 참고 살라고”(동상이몽2)[종합]
- 76세 원로 女배우, “다음 날 사망 사례” 충격 진단..당뇨 합병증 고백 ('건강한 집')
- "홈쇼핑 안하면 줄도산" 임성근, 파주 짜글이 식당 개업 취소설...이틀전 직접 "3월 연다" [Oh!쎈 이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했다 “1년에서 10년 보고 있다”[순간포착]
- 이지혜, 인중축소술 했는데…또 달라진 얼굴 “진짜 세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