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화보, 도발적 느낌+검정 스타킹 속 섹시한 각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색다른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효주는 고혹적인 우아함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낯선 도전에 대한 열정과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깊은 생각들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효주가 색다른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퍼스트룩> 220호 커버를 장식한 한효주는 시크한 눈빛과 흡입력 넘치는 표정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한효주는 고혹적인 우아함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6월 11일부터 OCN에서 방영되는 미국드라마 ‘트레드스톤(Treadstone)’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한 한효주는 이번 화보에서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도발적인 느낌의 블랙 레더 원피스를 비롯해 화이트 슈트까지 모두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클로즈업 이미지에서는 눈빛 하나만으로 모든 것을 압도하는 강렬함을 뽐내며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낯선 도전에 대한 열정과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깊은 생각들을 털어놨다. 운명 같은 작품이라 생각한다는 ‘트레드스톤’에 대해서는 “액션물 특히 ‘제이슨 본’과 같은 액션영화에 꼭 출연해보고 싶었다. 바라던 연기를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정말 설레고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은 늘 치열하지만, 그래도 그 안에서 저는 재미있게 연기하려 해요.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고 또 현장을 즐기기 위해서 정말 많은 준비와 연습을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솔직히 이 작품을 만날 무렵 많이 지쳐 있었고 자신감도 떨어져 있었는데,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며 큰 전환점이 됐다. ‘너 되게 열심히 하는 좋은 배우구나’라는 말을 들었을 때 정말 기뻤고 다시 현장이 즐거워지기 시작했어요”라며 새로운 도전을 통해 얻은 성과와 의미를 밝히기도 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연석-몬스타엑스, 단단 피지컬+훤칠 미모 인증샷
- 있지 리아X예지, 힙한 포즈 치명적 눈빛 "Yejisu"
- '트바로티' 김호중, 남다른 팬♥..한정판 LP 발매
- 트와이스, MV 티저 공개..해변가 비키니룩
- 마마무 화사, 과감한 등 노출 '시선 강탈'
- 한덕수 징역 23년…″내란 성공할 지 모른다는 생각에 가담″
- [뉴스추적] 이 대통령, 강훈식과 사랑하는 사이? ″아내를 사랑한다″
- 새 대법관 후보에 김민기·박순영·손봉기·윤성식
- ″고맙다 삼전″ 이재용 주식 재산, 100여일 만에 10조 불었다
- [단독] 김경, 민주당 현역 의원에 또 돈 건넨 정황…경찰, 녹음파일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