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이혜원과 골뱅이탕 먹다 침대로" 후끈..김수로X조재윤 '산·바다 케미 최강'(안다행)[종합]

이유나 2021. 6. 7. 22:3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안정환이 아내 이혜원과의 골뱅이 사랑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7일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는 배우 조재윤과 김수로의 모습이 담겼다. 스튜디오에는 배우 신현준, 류승수가 두 사람의 자급자족 생활을 지켜봤다.

조재윤 김수로가 대왕 골뱅이를 잡아 요리하는 모습을 지켜보던 안정환은 "집에서 골뱅이탕 요리를 자주 한다. 아내가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에 붐은 "어느 정도 먹었을 때 '사랑해'라는 말이 나오냐"고 물었고 안정환은 "소주 두세병 던졌을 때 골뱅이탕 국물이 줄어들었을 때 침대로 간다"고 말해 토커들의 설레임을 유발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붐 신현준 류승수는 "아 그래요?"라며 생각보다 수위 높은 토크에 얼굴을 붉였고, 안정환은 "잠은 자야죠"라고 당당하게 말해 들뜬 분위기를 자제 시켰다.

이날 조재윤은 '바다재윤'의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자연산 대왕 농어를 낚아 올린데 이어 수준급 실력으로 회를 떴다. 조재윤이 농어 손질을 하는 사이 김수로가 돌미나리 채취에 나섰다. 늘 함께하는 생활을 좋아하는 김수로는 회 손질에 바쁜 조재윤과 함께 가고 싶어해 웃음을 안겼다.

조재윤은 직접 챙겨온 장비로 농어 손질을 깔끔하게 마치고 농어회 한 접시를 차려냈다. 회를 맛본 김수로는 "최근 먹어본 회 중에 최고다"라며 신선하고 탱탱한 쫄깃한 식감을 칭찬했따.

이어 조재윤은 농어 튀김을 완성하고 자신만의 레시피로 김치 볶음밥을 완성했다. 달군 기름에 계란을 볶아낸 조재윤은 김치와 밥을 넣고 간장으로 간을 해 은은한 향이 좋은 김치볶음밥을 선사했다.

조재윤의 요리 실력에 스튜디오에도 탄성이 흘렀다.

김수로는 "이 프로그램은 찐한게 있다. 전에 자급자족 생활을 함께한 신현준 형과의 생활이 평소에 생각난다. 그리고 그때 우리 자연인 형님은 잘 지내시나라는 생각이 난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를 지켜보던 신현준은 "저는 자연인 형님하고 문자를 자주 한다. 저한테 토종꿀 산나물 채취해서 보내주신다. 저는 생일 때 케이크를 보냈다. 자연인 형님이 얼마 전에 유자즙을 보내주셨다. 쪽지를 주셨다. 양이 많았는데 수로에게 주지 말고 김수미 누나한테 보내달라고 하시더라. 앗! 이거 수로가 볼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고단한 하루를 마치고 잠자리에 든 두 사람. 붐은 "안다행의 특징은 불끄면 바로 기절이다"라고 말했고 두 사람은 누운지 5초만에 잠들어 웃음을 유발했다. 안정환은 "어쩔수 없다. 너무 피곤하다"고 동조했따.

다음날 새벽 6시에 아침 일정을 시작한 두 사람. 이번엔 산수로가 남다른 에너지를 뽐냈다.

산을 신나게 타서 자연인이 가르쳐준 갯벌에 도착한 김수로는 거대 왕골뱅이가 가득한 뻘을 보고 골뱅이 밭이라며 놀라워했다. 통조림 골뱅이의 5배 이상 크기를 자랑하는 왕골뱅이들이 걸음마다 놓인 것.

두 사람은 "여기 사람들이 알면 골뱅이 씨가 마를 것 같다"며 "깔린 정도가 아니다. 사람들이 알면 난리나게 올것 같다"고 놀라워했다. 돌멩이 줍듯 골뱅이를 주울수 있는 골뱅이밭에 스튜디오에 있던 신현준도 "저기 주소가 어디냐"고 물었다.

조재윤은 능숙한 솜씨로 골뱅이 구이, 골뱅이 무침, 골뱅이탕 등 4종세트를 완성했다. 안정환은 "이 구성은 반칙이다. 씹는 소리가 여기까지 난다"며 침을 삼켰다.

김수로는 "골뱅이의 신선함이 온다. 너랑 오길 잘했다. 너에게 정을 느낄수 있었다. 현준이 형이 마지막에 '역시 사랑한다. 내 후배다'라고 말해줬는데 너한테도 똑같이 말해주고 싶다. '사랑한다. 내 후배다'"라고 말했다.

신현준은 "내리사랑으로 이야기해주는 모습 너무 좋다"고 만족해했다.

안정환은 "허재 선배가 두 아들이 시즌이 끝났다고 같이 놀러갈 섬을 추천해달라고 해서 제가 영표와 갔던 섬을 추천해줬다. 거기가 장어 잡아 먹기 좋아서 운동선수인 두 아들에게 스테미너에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다음주 예고편에는 진짜 허재가 두 아들과 안정환이 추천해 준 섬에 찾아가 고생하는 모습이 등장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극한의 리얼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연예계 대표 절친이 찾아가 함께 살아보는 자급자족 라이프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ly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한예슬, 등 노출하자 의료사고 흉터가…“보상금 10억? 1억 받아”
“김준희 남편도 접대부?” '가세연' 전지현→한예슬 이어 추가 폭로 예고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지상렬, 장광 딸 미자와 결혼하나 “서로 알아가는 중…전성애도 승낙”
“수억 날리고 또 주식”…임미숙, 김학래와 별거 중인 이유
비거리용 '고반발 골프 풀세트' 71%할인 '55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