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 7일 개막..김다나 애국가 제창

안하나 2021. 6. 7. 2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가 개최됐다.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가 7일 경기도 광주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4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가 개최됐다.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가 7일 경기도 광주시 팀업캠퍼스 야구장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4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가수 겸 배우 이종박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식에는 박승철 대회 조직위원장, 김채호 MBC아카데미 뷰티스쿨 대표, 한세종 오디세이뷰티그룹 대표, 서덕수 무형문화재, 정우성 치면식당 대표, 김현중 한국미인협회 회장, 추미정 한국미인협회 부회장, 오수한 모베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후 김승기 MK스포츠 대표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을 알린 대회는 MK스포츠가 주최하고 아츠미디어그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연예인야구단 6개 팀이 참가해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 4연패에 도전하는 ‘조마조마’는 ‘알바트로스’와 이날 오후 7시 개막전에서 맞붙었다. 이어 브로맨스와 천하무적의 제2경기(오후 9시)가 열린다.

사진=MK스포츠 천정환 기자

개막전 시구는 최서연 한국미인협회 사무총장이 나섰다. 식전 행사로는 트롯가수 김다나와 어린것들의 애국가에 제창에 이어, 어린것들의 축하공연, 김다나·성민지의 열띤 듀엣 공연이 펼쳐졌다.

디펜딩챔피언 ‘조마조마’는 배우 정보석을 필두로 서지석, 강성진, 강경준, 가수 임태경, 성대현, 노현태 등이 출전한다. 특히 프로야구 kt위즈 간판타자로 활약 중인 강백호의 아버지이자 최근 가수로 데뷔한 강창열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천하무적’은 김창열, 한상일, 개그맨 한민관이, ‘스타즈’는 이휘재, 노지훈, 김현철, 나인우, 허공 등이 참가한다. 이번 대회부터 새롭게 합류한 ‘BMB’는 이종혁, 이찬오, 이정수, 이민혁, ‘브로맨스’는 고유진, 김경록, 박승화, 원투, 박성광, ‘알바트로스’는 배동성, 오지호, 김성수, 조동혁, 김민교 등이 출전한다.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일정 단축이 불가피해 토너먼트로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청이 권고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한다.

제4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이엠이코리아, DRC헬스케어, MBC뷰티스쿨아카데미, 금산미학홍삼, 나인스포츠, 리츠힐러, 린글로벌, 백년지족, 산엔지니어링, 세움C&C, 세인트존스호텔, 제이액터스, 아메리칸트레이,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예일커뮤니케이션즈, 오디세이뷰티그룹, 장인복국, 치면식당, 코너스톤자산운용, 태왕. 팀크래프트, 퓨워터가 협찬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