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 풀어드리겠다".. 한예슬 반격 시작, 의혹 풀릴까

김유림 기자 2021. 6. 7. 1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 관련 논란에 '썰'을 풀겠다고 선언했다.

한예슬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썰 푸는 거 촬영하는 날. 오늘 촬영하고 편집하고 금방 업로드 해드릴게요. 유튜브에서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에게 금전적으로 피해를 본 사람이 있다는 의혹도 제기해 논란이 일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와 관련된 논란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 관련 논란에 '썰'을 풀겠다고 선언했다.
한예슬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썰 푸는 거 촬영하는 날. 오늘 촬영하고 편집하고 금방 업로드 해드릴게요. 유튜브에서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인스타그램 메인 화면에 메일 주소를 남기며 "악성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증거자료는 이쪽으로 보내주세요"라고 당부하며 "선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촬영한 영상은 편집과정을 거쳐 며칠 뒤 업로드 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예슬은 앞서 10세 연하 남자친구 A씨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불법 유흥업소 접대부 출신이며 한예슬과도 접대부와 손님 사이로 만났다고 주장했다. 한예슬이 구입한 외제차 람보르기니에 대해선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이라고 덧붙였다. 한예슬의 남자친구에게 금전적으로 피해를 본 사람이 있다는 의혹도 제기해 논란이 일었다.

남자친구를 둘러싼 주장에 대해 한예슬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내놨지만 계속되는 의혹에 남자친구가 유흥주점(가라오케)에서 일한 것은 맞다고 인정하며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 생각한다"며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남자친구를 옹호했다.

한예슬의 소속사 높은 엔터테인먼트도 나서 허위사실 유포와 무분별한 악성 게시글과 댓글 등에 대한 강경 대응을 결정했다. 소속사의 입장과 더불어 한예슬이 직접 영상 촬영을 통해 추가적인 입장을 예고하면서 그가 어떤 이야기를 꺼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머니S 주요뉴스]
'이혼' 황정음 근황, 호텔 야외수영장서… 미모 여전
앞만 가린 거야?… 화사, 등이 뻥 뚫린 티셔츠 '헉'
"여배우급 미모"… 박봄 친언니, 우월 DNA 인증
"사랑하는 정주"… 새벽 남자친구, 먹먹한 편지
"성형한 거 아니다"… 유아 얼굴이 어때서?
"머스크 만나면 OO할 것"… 김동현 주식 실패담
가스라이팅이 뭐야?… 서예지·김정현이 예시로?
열애설이 악재된 스타 1위 이승기… 이다인이 어때서?
봉태규, '파격' 치마 패션 비화 "OOOO 없애려 입었다"
벤♥이욱 결혼식, 윤민수 오열… "그녀가 떠났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