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 손흥민 직접 보자" 벤투호 스리랑카전도 20분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조별리그 H조 5차전 스리랑카전 입장권이 예매 20분 만에 매진됐다.
대한축구협회는 7일 스리랑카전 입장권 3500여 장이 예매 시작 20분 만에 모두 팔렸다고 밝혔다.
지난 5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 투르크메니스탄과 4차전 입장권도 예매 시작 30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조별리그 H조 5차전 스리랑카전 입장권이 예매 20분 만에 매진됐다.
대한축구협회는 7일 스리랑카전 입장권 3500여 장이 예매 시작 20분 만에 모두 팔렸다고 밝혔다. 한국과 스리랑카의 H조 5차전은 오는 9일 오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축구협회는 수도권의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에 따라 고양종합운동장 수용 인원의 10%만 관중을 수용하기로 이날 정오에 입장권 예매를 시작했다. 지난 5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 투르크메니스탄과 4차전 입장권도 예매 시작 30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손흥민의 월드클래스 활약과 황의조의 멀티골 등에 힘입어 투르크메니스탄을 5-0으로 대파했다. 한국은 3승 1무(승점 10·골 득실 +15)를 기록, 레바논(승점 10·골 득실 +5)에 골 득실에서 앞서며 조 1위를 달려 최종예선 진출에 파란불을 켰다.
anju1015@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같은 가짜?” 화제의 23세 ‘김래아’ 누구길래…
- [영상] ‘비상착륙’ 델타항공…난동 승객 제압한 ‘승무원 영웅’
- 손정민父 “‘그알’ 공지도 없이 다시보기 2차수정” 주장
- ‘남혐 손가락’ 이번엔 전쟁기념관에?…“2013년에 설치” 해명
- ‘성적 충동’에 女화장실 따라들어간 30대男…경찰 “성범죄 정황 없다”
- “삼성이 작정하고 가격 낮췄다?”…‘갤럭시21FE’ 전작보다 더 싸게!
- 양준혁,3개월 10kg 감량 결심…“너무 힘드네”
- “마스크 빼고 다 벗고 달려요”…美 누드 자전거 대회 2년만에 재개
- “LG폰 없으니 아이폰 가격 되레 인하?” 울며겨자 ‘밀어주기’ [IT선빵!]
- 英 해리-메건 부부, 둘째딸 출산…왕위계승 서열 8위 [인더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