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카카오 대작 '오딘' 캐릭터 생성 서버 2차 증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월29일 출시 확정, 2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사전 생성 서버 27개 마감, 신규 서버 '프레이야' 3개 추가 오픈
6월29일 출시 확정, 28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 캐릭터 명과 서버를 먼저 지정할 수 있는 '오딘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 시작 당일 기존에 오픈한 '오딘'과 '토르' 18개 서버가 모두 마감됐으며, 3일에 추가한 '로키' 서버 9개 역시 마감됐다. 현재는 '프레이야' 서버 3개를 추가로 증설해 총 30개의 서버를 오픈한 상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액세서리와 '신규 전사 지원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오딘'은 지난 2일, 온라인 '버츄얼 쇼케이스' 진행을 통해 6월29일 출시일을 공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오딘'은 오는 6월28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6월29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