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밴드 사운드 강조한 'Moonshot', 정규 1집 타이틀로 선택"

이덕행 기자 2021. 6. 7. 15: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플라잉이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엔플라잉(N.Flying 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의 첫 정규앨범 'Man on the Moon'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엔플라잉이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엔플라잉(N.Flying 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의 첫 정규앨범 'Man on the Moon'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차훈은 "'아 진짜요' 이후 1년 만에 돌아왔다. 그 시간만큼 저희의 이야기와 생각을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Moonshot'은 변화를 두려워한다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엔플라잉이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과는 다른 야성미 넘치고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작사·작곡에 참여한 이승협은 "'변하지 않는다면 바뀌는 게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저희가 지금까지 두려움과 싸우면서 앞으로 나아갔는데 달까지 날아올라 달에 서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Moonshot'은 '옥탑방' '아 진짜요' 등과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이승협은 "저희를 '옥탑방'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생소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며 "다만 저희는 데뷔 때부터 수록곡등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해왔다다. 이번에는 정규 앨범이기 때문에 밴드 사운드가 강한 곡을 타이틀 곡으로 정했다"라고 정했다.

한편, 타이틀곡 'Moonshot'을 비롯해 'Ask' '쉼표(Comma,)' '지우개(Undo)' 'You' '파란 배경(Blue Scene)' '이 별 저 별 (Fate)' '빈집(Zip.)' '너에게 (To You)' 'Flashback' 등 촉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내가 입술필러를?' 오마이걸 유아, 성형의혹 해명
임미숙 '김학래와 별거중..수억 잃고 또 주식'
전지현 이혼설..남편 최준혁 휴대폰 메시지 바꿨다
송가인, 원피스+하이힐로 청순 여신 자태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남궁민 SNS 해킹? 러시아人 '게르과자' 누구?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