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선주문량 50만장..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 도전

윤기백 2021. 6. 7. 14: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알콜-프리'(Alcohol-Free)의 음원과 뮤비 공개를 앞두고, 7일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뮤비 티저 영상을 최초로 오픈했다.

또 티저 이미지에 이어 뮤비 티저 영상에서도 형형색색의 칵테일이 오브제로 등장해 신곡 '알콜-프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알콜-프리’(Alcohol-Free)의 음원과 뮤비 공개를 앞두고, 7일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뮤비 티저 영상을 최초로 오픈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트와이스는 물오른 비주얼로 해사한 미소를 전하며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강력한 매력을 과시했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맞춰 나란히 스텝을 펼치는 안무는 “예쁜 애 옆 예쁜 애”라는 수식어를 떠올리게 했고 투명한 바다, 따사로운 햇살, 초록 빛깔의 야자수 등으로 찬란한 여름의 축제를 연상케해 보는 즐거움을 배가했다. 또 티저 이미지에 이어 뮤비 티저 영상에서도 형형색색의 칵테일이 오브제로 등장해 신곡 ‘알콜-프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11일 정식 발매되는 트와이스의 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는 최근 선주문량 50만장을 돌파했다.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에 이은 세 번째 성과로 이로써 트와이스는 3연속 하프 밀리언 셀러 등극에 성공했다.

타이틀곡 ‘알콜-프리’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작곡·편곡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했다. 사랑에 빠져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표현한 서머 댄스곡으로 2018년 7월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와 2020년 6월 ‘모어 앤드 모어’로 증명한 ‘트와이스표 서머송’의 히트 계보를 잇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