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중앙교회, 한마음혈액원 등과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진행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2021. 6. 7. 14: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연세중앙교회는 대한산업보건협회 부설 한마음혈액원 등과 제2회 연세가족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을 시행했다. 교인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 사진 한마음혈액원 제공


연세중앙교회는 대한산업보건협회 부설 한마음혈액원 등과 ‘제2회 연세가족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을 지난 5일 진행했다.

캠페인에는 한마음혈액원 헌혈버스 등 19대의 헌혈버스를 통해 약 2000여명의 성도들이 새 생명의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헌혈에 적극 참여했다.

연세중앙교회 윤석전 담임목사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것처럼, 혈액이 부족해 고통 받는 이웃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헌혈에 동참했다. 연세 가족들의 헌혈이 부족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마음혈액원 황유성 원장은 “너무나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헌혈이 많은 분들의 마음을 움직여 선한 영향력이 전파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답했다.

한편, 한마음혈액원 등 혈액원에 종사하는 근무자는 이미 1차 백신접종을 완료했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등 안전한 헌혈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문석 기자 kmseo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