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열애설이 악재된 스타 1위.. 2위 서예지·3위 한예슬

김유림 기자 2021. 6. 7. 13: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승기가 네티즌들이 꼽은 '열애설이 오히려 악재 된 스타' 1위에 꼽혔다.

 7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마이셀럽스가 `열애설이 오히려 악재가 된 스타는?`을 주제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이승기가 1위에 올랐다.

총 투표수 5778표 중 3086표(53%)로 1위에 오른 이승기는 최근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이 꼽은 ‘열애설이 오히려 악재 된 스타’에 이승기, 서예지, 한예슬이 1·2·3위를 차지했다.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이승기가 네티즌들이 꼽은 ‘열애설이 오히려 악재 된 스타’ 1위에 꼽혔다. 7일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마이셀럽스가 `열애설이 오히려 악재가 된 스타는?`을 주제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이승기가 1위에 올랐다. 이승기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5일까지 총 7일동안 진행했다.

총 투표수 5778표 중 3086표(53%)로 1위에 오른 이승기는 최근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히며 열애를 인정했다. 일부 팬들은 이다인의 양아버지가 주작 조작 사건에 연루된 점 등을 들어 이승기의 반듯한 이미지에 타격을 받지 않을까 우려를 보내고 있다. 이에 이승기의 집 앞에서 열애 반대 트럭 시위를 벌이는 등 스타 커플의 탄생에 큰 관심만큼 후폭풍도 거센 상황이다.

2위는 668표(12%)로 서예지가 차지했다. 김정현과의 열애설이 뒤늦게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서예지는 이후 인성 논란으로 이어져 두 사람 모두에게 악재로 작용했다. 드라마 촬영에 지장을 줄 정도로 김정현을 조종했다는 의혹을 받은 서예지는 이후 학폭·학력 조작 등 다른 의혹까지 터지며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서예지는 모든 논란에 사실과 다르다며 입장문을 발표한 후 공식 석상에서 모습을 감췄다.

3위에는 530표(9%)로 한예슬이 선정됐다. 최근 SNS를 통해 10세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 류성재를 공개했다. 얼마 되지 않아 곧바로 남자친구에 대한 유흥업소 남성 접대부 출신이라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한예슬은 정면 반박하며 소속사와 SNS, 개인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논란에 맞대응하는 모습이다. 이 외에 EXO 찬열, 블랙핑크 제니, 김정현 등이 뒤를 이었다.
[머니S 주요뉴스]
사유리 "돌싱과 결혼하고 싶다"… 왜?
"가수도 팬도 예쁘네"… 지수 팬클럽도 선행 릴레이
남편 엉덩이 노출 본 류이서 '입틀막'… 누드 화보?
"제니 is 뭔들"… 테니스복만 입었을 뿐인데
"각선미 보소"… 달라진 장영란 외모, 무슨 일?
한예슬 "제니 뺨 때렸냐고?"… 루머 직접 해명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고운 한복 입고 딸 공개
유재석 "고 최진실, 늘 마음 속 은인"… 무슨 일로?
박동빈♥이상이, 3차 시험관 성공 후 유산 '눈물'
제주도서 상경한 이상순 "이효리가 나대지 말라더라"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