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결사곡2' OST, 설레는 경험" 카메오 출연 예고

이주원 2021. 6. 7. 13: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이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발매 및 카메오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홍지윤은 7일 린브랜딩을 통해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에 참여하게 돼 너무 영광스럽다. OST 가창은 처음이었는데, 매우 떨리면서도 설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홍지윤은 OST 참여에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 카메오로도 전격 등장해 판문호 역 김응수와 짧지만 강렬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이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발매 및 카메오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홍지윤은 7일 린브랜딩을 통해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에 참여하게 돼 너무 영광스럽다. OST 가창은 처음이었는데, 매우 떨리면서도 설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홍지윤이 부른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Part1 ‘Love Again’은 최근 발매된 후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명품 트롯 보컬’ 홍지윤의 색다른 음색과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점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홍지윤은 OST 참여에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 카메오로도 전격 등장해 판문호 역 김응수와 짧지만 강렬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에 대해 홍지윤은 “극중 카메오로 잠깐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날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내 딸 하자’에서 ‘Love Again’ 대망의 첫 무대를 준비하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홍지윤은 “처음으로 가요를 선보여서 너무 떨린다. 잘 불렀으면 좋겠는데, 나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봐주실지 너무 궁금하다”고 전했다. 그러나 홍지윤은 본 녹화가 시작되자 긴장한 기색 없이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담은 무대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 역대급 가창력과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왔던 홍지윤은 심사위원 및 대중의 극찬 속에 최종 선을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어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iMBC 이주원 | 사진제공 린브랜딩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