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세팍타크로 대회, 오는 9일부터 열전 돌입.. 고성서 대표 선발전 겸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오주영)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세팍타크로협회가 주관하는 제32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지난해 처음 전국 세팍타크로대회를 개최하고,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5년간 전국 규모 세팍타크로대회를 개최하는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오주영)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세팍타크로협회가 주관하는 제32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가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남녀 각각 중등부 5팀, 고등부 18팀, 대학팀 및 일반부 19팀, 총 42팀 300여 명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및 리그로 운영된다. 또한, 2022년 중국 항저우 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 선발 및 유망주 발굴을 위해 국가대표 선발전과 청소년대표 선발전을 겸하여 진행된다.
제32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에서는 동 대회 참가 선수단 및 관계자 전원은 대회장 방문 3일 전 코로나19 검사(PCR 검사) 실시 후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며 코로나19 대응 방침을 통해 철저한 방역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전 코트에 모두 선수들의 원활한 경기 진행과 심판 판정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도록 초고속 카메라를 설치하여 진행될 예정이고, 윤태민 국가대표 팀닥터와 김지덕 국가대표 의무 트레이너의 위촉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및 부상·치료회복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오주영 대한세팍타크로협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훈련해온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쳐, 개인에게는 국가대표라는 명예, 팀에게 영광을 안겨주기를 바라며, 모든 관계자분들께 특별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철저한 안전수칙 준수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지난해 처음 전국 세팍타크로대회를 개최하고,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5년간 전국 규모 세팍타크로대회를 개최하는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를 토대로 고성군은 세팍타크로의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였다. 또한, 앞으로 많은 세팍타크로팀들이 전지훈련을 위해 고성군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대한세팍타크로협회는 동 대회 기간 중 스포츠 리커버리 브랜드 ㈜헐커스와 후원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사진=대한세팍타크로협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문성이 ‘어나더레벨’이라고 감탄한 손흥민 개인기
- 西 언론의 이강인 이적 전망, “가치 있는 제안? 안 들어올 것 같아”
- [김남구의 유럽통신] 포르투갈 언론, “이승우, 신트트라위던으로 복귀할 것”
- 이 정도면 '본인피셜'…유벤투스 이적설에 얼룩말 찍어 올렸다
- 캉테 전 동료의 폭로, “생일 파티에 초콜릿 박스 들고 오더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