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여름패키지.."아티스트 나난 콜라보 상품 증정"

강성규 기자 2021. 6. 7.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한 여름 패키지 '영, 와일드 앤 서머!'(Young, Wild & Summer!)를 17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아티스트 나난의 시그니처 플라워 작품이 담긴 협업 상품을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객실별 비치타월, 반다나, 티셔츠 증정..다양한 식음혜택도
웨스틴 조선 서울 '영, 와일드 앤 서머' 패키지©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웨스틴 조선 서울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티스트 나난과 협업한 여름 패키지 '영, 와일드 앤 서머!'(Young, Wild & Summer!)를 17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아티스트 나난의 시그니처 플라워 작품이 담긴 협업 상품을 증정한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룸 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인 비치타월과 여름 패션 아이템인 반다나를 증정한다.

서머 비치타월은 하늘색 스트라이프 패턴과 나난 작가의 히비스커스 아트워크가 어우러져 시원함이 돋보인다. 헤어 및 가방 포인트 연출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반다나에서도 동일한 히비스커스 아트워크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타입 고객에게는 이번 여름 나난과 빈폴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스위트 타입 주중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버킷햇을 선착순 150명에게만 추가 증정한다.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식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디럭스 룸 타입 고객에게는 칠홉스 서머 맥주 2병을,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룸 타입 고객 대상에겐 아리아 조식 2인권과 라운지앤바의 여름 시그니처 빙수인 수박빙수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이번 시즌에는 커넥팅 타입을 별도 상품으로 구성했다. 디럭스 룸 타입의 객실 2개를 연결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타입 이용시 최대 4인 투숙이 가능하다. 나난 서머 비치타월과 반다나 혜택(각1개)은 물론 친구들과 즐거운 여름밤을 선사할 칠홉스 서머 맥주 4병과 레스토랑 할인권 3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7월부터 8월까지 2달 동안은 메인 로비에 아티스트 나난의 대표작 '롱롱타임 플라워'를 비롯해 여름 무드가 가득한 포토월을 구성해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토월과 프로젝션 맵핑을 융합해 생동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연출로 단순한 포토존을 넘어서 시시각각 변하는 영상을 결합해 다양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한편 나난 작가는 국내 최초 윈도우 페인터로서 새로운 장르를 묵직하게 다지며 활동해 온 아티스트다. 최근 '롱롱타임플라워'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 뉴욕 35갤러리 영 아티스트로서 초청, 록시땅 프랑스 본사에서의 컨택을 받아 협업을 하는 등 많은 이들의 일상 속에 영감을 주고 있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