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2022년형 XM3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 실시

김준 선임기자 2021. 6. 7.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XM3. 르노삼성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7일부터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SUV XM3가 전시된 팝업 쇼룸에는 커버낫과 콜라보 한 여름 바캉스 컨셉트의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형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 하게 됐다”면서 “MZ 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2년형 XM3는 지난해 3월 출시한 XM3의 연식변경 모델이다. 부분적인 디자인 변경, 1.6 GTe RE 트림이 추가됐다.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이 채택됐으며, ‘소닉 레드’를 신규 컬러로 추가했다.

김준 선임기자 jun@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