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모터스, 벤츠 스프린터 특장차 '노블클라쎄 L13' 광고 공개

박소현 2021. 6. 7. 10: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블클라쎄 L13’ 브랜드 광고 스틸컷 [사진제공=케이씨모터스]
프리미엄 특장생산 전문업체 케이씨모터스가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기반 컨버전 리무진 ‘노블클라쎄 L13’의 TV 광고를 7일 공개했다.

노블클라쎄 L13은 케이씨모터스가 고급 리무진 컨버전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벤츠와 함께 개발한 차량이다. 벤츠 3세대 스프린터 519 CDI 롱바디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고속도로 전용차선 이용이 가능한 대형 리무진이다.

케이씨모터스는 이번 TV 광고에 ‘왕관의 화려함보다는 VIP들이 가진 사회적 무게감’의 메시지를 야생을 지배하는 사자의 모습을 통해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노블클라쎄 L13은 스타 엠비언트 라이트와 VIP석 전용 음성인식 컨트롤 기능 등을 강화했다. 운전석 중심이던 음성인식 기술을 2열 VIP석에도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5.6in 스마트 글라스를 음성으로 조작 가능해 날씨, 주식,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2열에서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컴포트 시트는 최고급 가죽과 리클라이너 시스템이 적용돼 안락한 이동 공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운전석과 VIP석 사이를 센터 파티션으로 완벽히 분리한 풀 파티션 모델 또는 실내공간의 개방감을 중시한 하프 파티션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센터 파티션에는 32in 대형 스마트 모니터와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탑재된다.

케이씨모터스 관계자는 “노블클라쎄 L13은 탑승인원 상관없이 고속도로 전 차선 이용이 가능한 대형 차량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 VIP의 가족단위 국내 장거리 여행에 빠르고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해 구매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매경닷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