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커버낫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2022년형 XM3' 전시

박소현 2021. 6. 7. 09: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20일까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2년형 XM3 쇼룸을 운영하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XM3가 전시된 팝업 쇼룸에는 커버낫과 협업한 여름 바캉스 콘셉트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서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 참가 신청도 가능하다.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0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형 XM3를 선물할 방침이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 고객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컬래버레이션 하게 됐다”며 “MZ 세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