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55세에 '상의 탈의' 화보 찍는 클래스..'조각 몸매'란 이런 것

이우주 2021. 6. 6. 2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인표가 목디스크, 허리디스크에도 완벽한 조각 몸매를 빚어냈다.

차인표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내 친구 광수와 빅이슈 매거진 커버 촬영을 마쳤다.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석 달 전,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때만 해도 이번 도전을 끝낼 자신이 없었다. 고질병인 목디스크에 허리디스크 판정까지 추가되었기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목디스크에 허리디스크 판정까지 받았음에도 90일간 화보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든 차인표는 놀라운 근육 몸매를 자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차인표가 목디스크, 허리디스크에도 완벽한 조각 몸매를 빚어냈다.

차인표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내 친구 광수와 빅이슈 매거진 커버 촬영을 마쳤다. 이 약속을 지키기 위해 석 달 전,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때만 해도 이번 도전을 끝낼 자신이 없었다. 고질병인 목디스크에 허리디스크 판정까지 추가되었기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하지만 코치 덕에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지난 90일 동안, 임코치가 나에게 가장 많이 한 말은 '멋집니다, 잘 하고 있습니다!'라는 말이었다. 사람을 바꾸고 변화를 만드는 건 질책이 아니라 칭찬 이라는걸 다시 상기할 수 있었다"고 고마워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차인표의 화보 커버 촬영 도전기가 담겼다. 목디스크에 허리디스크 판정까지 받았음에도 90일간 화보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든 차인표는 놀라운 근육 몸매를 자랑했다. 55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차인표의 명품 몸매에서 철저했던 자기 관리가 엿보인다.

한편, 차인표는 현재 tvN '불꽃미남'에 출연 중이다. '불꽃미남'은 그 시절 레전드 청춘 스타 소환 프로젝트로, 차인표, 신성우, 손지창이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김준희 남편도 접대부?” '가세연' 전지현→한예슬 이어 추가 폭로 예고
한예슬, 극단적 선택 협박 악플에 “나도 자살 할 수 있다”
박수홍, 父 망치 들고 집 문 두들겼다더니..결국 이사 “새 집주인 안아주셔”
지상렬, 장광 딸 미자와 결혼하나 “서로 알아가는 중…전성애도 승낙”
'미달이' 김성은 “父, 사망 직전 건 전화 안받아→죄책감+독한 약 정신줄 놔”
비거리용 '고반발 골프 풀세트' 71%할인 '55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