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얼리 바캉스족 겨냥한 '풀캉스' 패키지 봇물

박만석 기자 2021. 6. 6. 19: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초여름부터 일찍이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증가하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예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오션스파 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디럭스 오션 테라스룸'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2021 여름휴가 계획'에 대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3명 중 2명(65.8%, 복수응답)이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국내로 여행을 하겠다'고 응답했다. 이어 '호캉스'(34.2%)가 꼽히며 안전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 호텔에서의 휴식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호텔업계는 여름을 온 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수영장, 루프탑 등을 개장하고 다양한 풀캉스(pool+vacance) 패키지를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내달 15일까지 선보인다.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의 '오션스파 풀' 및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해운대를 바라보며 스파와 수영을 온종일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 등과 함께하는 MZ세대 호캉스에 제격이다.

이 외에도 여유로운 태닝을 위한 럭셔리 태닝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오션 포토존이 준비된 루프탑 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만의 대표 썸머 콘텐츠를 풍성하게 체험할 수 있다.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눈과 입으로 느낄 수 있도록 오션스파 풀의 아쿠아 바에서 소프트 음료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올해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짧게 여러 번 여름휴가를 떠나는 호캉스족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며

"성수기를 피해 안전하고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실 수 있도록 예년보다 얼리 바캉스 패키지를 이르게 출시했으며 높은 예약률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서해안의 전경을 만끽하며 신나는 물놀이와 오션뷰 드라이브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힐링이 필요한 모든 순간, 파라다이스시티 X 쏘카' 패키지를 내놨다. 패키지 이용객은 낭만적인 분위기의 사계절 야외 온수풀에서 청명한 하늘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체크인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한 48시간 쏘카 이용권도 제공해 영종도의 환상적인 서해 낙조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키즈존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6일까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플로팅 요가는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이색 액티비티로 힐링 레포츠인 콘셉트에 맞춰 하이엔드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와 협업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어번 아일랜드'에 브랜드 소품을 비치하고,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마카롱,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가스 비주'와 협업한 팔찌도 제공한다.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은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플로팅 요가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예약하면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은 SNS 인증샷의 명소로 알려진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을 개장하고, 오픈 기념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선보였다.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은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다. 호텔의 꼭대기인 22층에 위치해 여름철 대표 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오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조식 2인과 더불어 루프탑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60실 한정으로 L7 시그니처 비치백을 증정한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라운지'의 오픈을 기념해 9월 5일까지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알티튜드 풀&라운지 2인 이용 혜택과 더불어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클레오 조식 2인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더불어 올 여름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코닉한 몬드리안 비치 타올과 아넷사의 퍼펙트 밀크 썬크림을 제공해 더욱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더한 여름 호캉스를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내달 11일까지 실내외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과 루프탑 야외 혹은 20층 실내 수영장을 당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에 투숙하지 않아도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수영장 이용 전후로는 런치 또는 디너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만석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