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애플렉♥제니퍼 로페즈, 진짜 결혼하나 "믿을수 없을 정도로 행복해"[해외이슈]

2021. 6. 5. 12: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트맨’ 벤 애플렉(49)과 제니퍼 로페즈(51)의 사랑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연예매체 피플은 4일(현지시간)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여름 계획을 논의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들은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도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어한다”고 보도했다.

한 관계자는 “그들은 또한 여행을 하고 싶어한다”고 전했다.

그는 제니퍼 로페즈가 벤 애플렉과의 불붙은 연애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해한다”면서 “둘은 서로에게 매우 편안하다”고 말했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지난 4월말부터 다시 만났다. 제니퍼 로페즈가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헤어진 후, 벤 애플렉이 그녀의 LA집 앞에서 목격됐다. 두 사람은 이후 몬태나로 여행을 떠났으며 5월 8일엔 함께 운전한 모습이 포착됐다.

제니퍼 로페스와 벤 애플렉은 2002~2004년 교제했고, 약혼까지 했다. 과거 두 사람은 할리우드에서 '베니퍼'란 애칭으로도 불렸을 정도로 뜨겁게 사랑했다.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와 헤어진 뒤 제니퍼 가너와 2005년에 결혼해 슬하에 세 명의 자녀를 뒀지만, 2015년 이혼했다. 이어 16세 연하의 쿠바 출신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와 사귀다 지난 1월 헤어졌다.

앞서 제니퍼 로페즈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두 번의 결혼식을 연기하다 끝내 파혼했다.

[사진 = AFP/BB NEWS]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