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Purple'뮤비, CGV서 만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6. 5. 08: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Purple’로 돌아온 그룹 woo!ah!(우아!)가 CGV에 상륙하며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5일 “지난 1일부터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의 FDS에 woo!ah!(우아!)의 신곡 ‘Purple’ 뮤직비디오가 상시 상영되고 있다”라며 “앞으로 2주 동안 CGV에서 woo!ah!(우아!)를 만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엔터테인먼트는 CGV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특별한 컴백 프로모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했다. 이번 영화관 내 ‘Purple’ 뮤직비디오 상영은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이밖에 ‘무비 팬미팅’, ‘CGV 씨네샵 앨범 판매’, ‘무비 스타카드 제작’ 등을 진행한다.

woo!ah!(우아!) 멤버들은 “CGV 대형 디지털 채널에 우리 뮤직비디오 ‘Purple’이 나오고 있다니 영광스러운 일이다”라며 “빠른 시일 내에 직접 영화관을 찾아 두 눈으로 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woo!ah!(우아!)는 지난달 27일 세 번째 싱글 ‘WISH’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Purple’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