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해연, '보이스4' 출연 확정..송승헌X이하나와 호흡[공식]

안윤지 기자 2021. 6. 4. 1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길해연이 tvN 새 금토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보이스 프로덕션, 이하 '보이스4')에 캐스팅됐다.

4일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길해연이 '보이스4'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길해연은 미스터리한 사건, 긴장과 스릴 넘치는 전개에 더해진 믿고 보는 배우들의 라인업에 힘을 실으며 묵직한 존재감과 함께 긴장과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배우 길해연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배우 길해연이 tvN 새 금토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보이스 프로덕션, 이하 '보이스4')에 캐스팅됐다.

4일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길해연이 '보이스4'에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로, 이번 시즌4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불허하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릴 것으로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길해연은 극중 감종숙, 일명 감청장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감종숙은 지방경찰청장으로 잔혹한 살인마를 잡기 위해 손을 잡은 송승헌, 이하나와 특별히 호흡을 맞추는 인물이다. 이에 길해연은 미스터리한 사건, 긴장과 스릴 넘치는 전개에 더해진 믿고 보는 배우들의 라인업에 힘을 실으며 묵직한 존재감과 함께 긴장과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웰메이드 심리 스릴러로 화제 속에 종영한 JTBC 드라마 '괴물'에서 야망의 아이콘 도해원 역으로 어긋난 모성애와 야망이 넘치는 캐릭터를 힘 있게 그려내며 시선을 모았던 길해연은 최근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에서는 학교와 학생을 향한 진심이 가득한 원장 오정희역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와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보이스4'는 오는 6월 18일 오후 10시 50분 tvN을 통해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하정우, 프로포폴 투약 약식기소 '안일한 판단 반성' [전문]
한예슬 충격 고백 '남자친구, 가라오케서 일했다'
전지현 이혼설..남편 최준혁 휴대폰 메시지 바꿨다
'GD 열애설' 제니, 누가 사준 꽃다발인가요?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레드벨벳 예리, 공개열애하나..'♥' 스킨십男 누구?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