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LA DI DA' MV 1억뷰 공약? 스머프 분장하겠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5. 25. 16: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버글로우가 8개월 만에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로 돌아왔다.

에버글로우가 25일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 발매를 기념해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LAST MELODY’에는 타이틀곡 ‘FIRST’(퍼스트)를 비롯해 ‘DON’T ASK DON’T TELL’(돈 애스크 돈 텔), ‘PLEASE PLEASE’(플리즈 플리즈)까지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에버글로우는 무한한 카리스마와 시그니처 세계관이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타이틀곡 ‘FIRST’는 어둠에 당당히 맞서 희망의 빛을 찾아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연다는 패기를 담고 있다. 웅장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강렬한 트랩 비트 위 에버글로우의 매력적인 보컬 및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한 편의 대서사극을 완성시켰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에버글로우는 “새 앨범을 최선을 다 해 준비했다. 예쁘게 봐달라”라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또 에버글로우는 오는 7월 25일 개최되는 단독콘서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온다는 “이번 콘서트에선 개개인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전했으며 아샤는 “팬들에게 우리만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설렌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또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LA DI DA’(라 디 다)를 언급하며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유는 “코로나19로 팬들과 소통하지 못하다 보니 뮤직비디오가 큰 화제를 모았을 때 기분이 얼떨떨했다”고 밝혔다. 이에 시현은 “‘LA DI DA’ 뮤직비디오 1억뷰가 넘는다면 스머프 분장을 한 채 이번 신곡 ‘FIRST’를 추는 영상을 찍겠다”며 1억뷰 돌파 공약을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