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유은성 "저희는 동성애 반대"..♥김정화·'마인' 앞길에 재뿌린 발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가 출연하는 작품에 남편이 재를 뿌렸다.
가수 유은성은 김정화가 현재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백미경 극본, 이나정 연출)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댓글에 답하는 과정에서 '동성애 혐오'와 '스포일러' 등의 실수를 범하며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또한 '마인' 제작진에 대해서도 "동성애로 노이즈 마케팅을 하는 것 같다"는 등의 발언을 했고, "저희 부부는 동성애를 반대한다"는 수위 높은 발언으로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아내가 출연하는 작품에 남편이 재를 뿌렸다.
가수 유은성은 김정화가 현재 출연 중인 tvN 토일드라마 '마인(Mine)'(백미경 극본, 이나정 연출)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댓글에 답하는 과정에서 '동성애 혐오'와 '스포일러' 등의 실수를 범하며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그의 아내이자 배우인 김정화가 '마인'에서 연기하고 있는 최수지는 주인공인 정서현(김서형)의 옛 연인. 23일 방송에서는 정서현이 최수지를 두고 '마인, 내 것'이라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다.

이 모습이 방송을 통해 그려지자 일부 네티즌들은 김정화와 유은성의 SNS에 질문을 남기기 시작했고, "동성애를 이해하고자 하는 뜻으로 역할을 맡은 것이냐"는 질문에 유은성은 "동성애가 아니다. 한 사람이 그 상황에 고뇌를 겪다가 결국은 정상으로 돌아가는 내용"이라고 밝히며 동성애를 '비정상'으로 규정했다. 또한 '마인' 제작진에 대해서도 "동성애로 노이즈 마케팅을 하는 것 같다"는 등의 발언을 했고, "저희 부부는 동성애를 반대한다"는 수위 높은 발언으로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았다.
비판이 거세지자 유은성은 뒤늦게 논란을 인지한 듯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는 등 노력했으나, 이미 해당 댓글의 내용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져 있어 논란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유은성은 일방적으로 동성애를 비판하고 제작진의 '노이즈 마케팅' 정도로 치부하는 등의 발언으로 네티즌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특히 '정상'으로 돌아간다는 발언을 통해 이미 정신질환 목록에서도 사라진 동성애를 '비정상'으로 규정하는 섣부른 판단을 했고, 이와 더불어 '스포일러' 논란에까지 휩싸이며 김정화의 앞길에 제대로 재를 뿌렸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남편 신종훈, 음주 후 상습 연락두절" 폭로
- '지디 열애설♥' 제니, 26살 美친 몸매..'이렇게 섹시했나'
- 김규리, 화가로 활동하더니..검게 칠한 올누드 "나를 말리는 중 ㄷㄷㄷ"
- 장윤정 패션에 충격 받고 오열한 아들 연우 "엄마 옷에 구멍..걱정돼요"
- '박명수♥' 한수민, 폭풍성장 민서 공개 "평생 베프, 사춘기 안왔으면"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