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테니스 코치에게 친필 사인 앨범 선물.."나 감동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달려라 방탄'에서 인연을 맺은 테니스 코치에게 사인 앨범을 선물해 훈훈함을 안긴다.
김상균 테니스 코치는 지난 21일 진에게 받은 앨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김상균 코치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상균 테니스 코치는 지난 21일 진에게 받은 앨범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앨범에는 전 멤버의 친필 사인과 함께 'MAMA 테니스 대한민국 No.1 상균코치님 오픈 축하드리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테니스 자주치러 오겠습니다. - 진' 이라는 멘트가 적혀있다.
김상균 코치는 '나 감동했어'라는 멘트와 함께 보라색 하트와 눈이 하트로 변한 이모티콘을 덧붙여 진의 상냥함에 감동을 드러냈다.

김상균 코치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김상균 코치는 카메라 이모티콘과 함께 총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진은 이마를 덮은 연한 브라운 헤어에 맑은 눈망울, 투명한 도자기 피부로 빼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상균 코치와 진의 첫 만남은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의 '장기 프로젝트 테니스편'에서 시작됐다.


진은 지난 2월 방송된 '달려라 방탄' 테니스편의 우승을 차지했다. 이 날 김상균 코치는 우승자를 예상하는 질문에 "진 씨가 제일 연습을 많이 나오셔서 우승을 할 것 같다"며 그를 우승자로 꼽았다.
그의 예상대로 진이 우승하자 인스타그램과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에 'BTS 테니스 챔피언쉽 우승자 #JIN, 추카포카' 라는 멘트와 함께 진과 찍은 셀카를 올리며 진의 승리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상균 코치는 종종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진의 자작곡인 'Abyss(어비스)', 솔로곡인 'Epiphany(에피파니)', 커버곡인 '가을 우체국 앞에서'를 배경음으로 올리며 진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팬들은 "좋은 인연 이어가는 석진이 이쁘다, 테니스 계속 쳤으면 좋겠어", "직접 써서 주니까 더 귀여운 거 같아", "석진이 너무 다정해!", "코치님 석진이 사진에 좋아요 많이 눌러주시던데 항상 고맙더라!", "석진이 사진 올려주신 코치님 너무 감사하다", "석진이 너무 이쁘다, 연한 갈발 잘 어울려", "코치님이 진이 많이 이뻐하나보다" 등 두 사람의 우정을 응원하는 목소리를 높였다.
☞ 성폭행 어린 학생들 살려냈더니..홍석천 '내가 아파'
☞ '마음고생 했다' 이혼 안재현, 강호동 끌어안고 '울컥'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 한예슬, '남친 유흥업소 출신' 주장에 '술먹자' 발끈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10살 연하 남친 술집 출신? "날 죽이려 작정"- 스타뉴스
- 성폭행 어린 학생들 살려냈더니..홍석천 "내가 아파"- 스타뉴스
- "마음고생 했다" 이혼 안재현, 강호동 끌어안고 '울컥'-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스타뉴스
- 한예슬, '남친 유흥업소 출신' 주장에 "술먹자" 발끈- 스타뉴스
- '팬잘알♥' 방탄소년단 진, 팬플러스 'KPOP 팬사랑꾼 아이돌' 1위 | 스타뉴스
- 전현무, 박나래 경찰 조사 받은 뒤 "올 것이 왔다..죽을 날 알고 있어" 작심 발언[나혼산] | 스타뉴
- 오윤아, '입시 실패' 발달장애 민이와 떠났다..아들 향한 사랑 가득 | 스타뉴스
- "뷔 이용하지마"민희진 카톡 증거제출에 글로벌 팬 분노 메시지 쏟아내[K-EYE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