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신메뉴 콜드브루 3종·크로플 4종 출시.."탐탐 품격을 담다"

강동완 기자 2021. 5. 21. 21: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최근 찾아온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콜드브루 3종과 MZ세대의 입맛에 맞춤한 크로플 4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신메뉴 출시 광폭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메뉴 제조 노하우에 트렌드를 접목하기 위한 연구를 이어온 끝에 콜드브루 3종과 크로플 4종을 새로 출시하게 됐다"며 "탐앤탐스의 노하우와 품격을 담아낸 신메뉴들로, 이른 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이 큰 힐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최근 찾아온 이른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콜드브루 3종과 MZ세대의 입맛에 맞춤한 크로플 4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신메뉴 출시 광폭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신메뉴 ‘콜드브루 타임(Cold Brew Time)’ 3종은 기존에 깔끔한 맛으로 인기를 모았던 베스트셀러 음료 ‘콜드브루’, 그리고 톡쏘는 탄산의 상쾌함을 더한 ‘탄산 콜드브루(가당/무가당)’, 말차의 진한 향과 달콤쌉싸름한 맛을 조화시킨 ‘그린티라떼 콜드브루’로 구성돼 있다. 

탐앤탐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크로플 4종와 콜드브루 신메뉴 ‘Cold Brew Time’ 3종. (탐앤탐스 제공)

메뉴마다 각각 깔끔함, 상쾌함, 부드러움이라는 ‘맛 콘셉트’를 담고 있어 취향 따라 골라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해당 메뉴들은 탐앤탐스만의 커피 추출 노하우를 활용해 콜드브루 특유의 산뜻함을 극대화하였고,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산미를 100% 느낄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곧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3종 모두 아이스 음료로만 출시, 고객들에게 시원한 힐링 타임을 선물할 전망이다.

더불어 탐앤탐스는 기존 시그니처 제품인 브레드, 프레즐에 이어 크로플 4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베이커리 메뉴군 확대에도 시동을 걸었다.

신메뉴 크로플은 바삭한 식감으로 달콤하게 구워낸 ‘플레인 크로플’을 베이스로, 진한 다크초코를 코팅한 ‘다크초코 크로플’, 상큼한 잼과 크리미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더한 ‘딸기 크림치즈 크로플’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로플’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매장에서 직접 오븐으로 구워 고소한 향기와 바삭한 식감, 그리고 달콤한 맛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의 메뉴 제조 노하우에 트렌드를 접목하기 위한 연구를 이어온 끝에 콜드브루 3종과 크로플 4종을 새로 출시하게 됐다”며 “탐앤탐스의 노하우와 품격을 담아낸 신메뉴들로, 이른 더위에 지친 고객분들이 큰 힐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네네치킨, 가정의 달 맞이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쳤다
분식창업 ‘여우애김밥’, 가맹사업 출점속도 빨라졌다.
죠스떡볶이, 차이카드 입점 기념 최대 3,000원 할인
메가커피, 올 여름 휴가 함께 떠나세요! … 휴양지 오션뷰 담은 신메뉴 선보여
맘스터치X송중기, 대세 배우와 대세 버거가 만났다!
[머니S 주요뉴스]
"강타가 찍어줬나?"… 정유미, 핫팬츠 입고 '활짝'
"클레오파트라?"… 리사, 직각어깨+시스루 '대박'
"슬립 속 드러난 각선미"… 큐리, 침대 위 섹시 포즈
“이탈리아 훈남은 없었다”… 로맨스 사기에 눈물
이렇게 러블리할 수가… 효민 "저 예쁘죠?"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