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택틱스' 길드 콘텐츠 도입..편의성도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길드'는 이용자들이 서로 협력하고 교류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 레벨 7 이상에서 활성화되며 신규 길드를 창설하거나 원하는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길드 상점'에서는 '5성 특수 유물 상자',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길드’는 이용자들이 서로 협력하고 교류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용자 레벨 7 이상에서 활성화되며 신규 길드를 창설하거나 원하는 길드에 가입할 수 있다. 길드원은 길드 출석과 길드 미션을 수행해 ‘길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길드에 ‘고대 마나석’을 기부해 길드 레벨을 높일 수도 있다. ‘길드 상점’에서는 ‘5성 특수 유물 상자’,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길드원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길드 채팅 메뉴도 이용 가능하다.
이용자 편의성도 향상됐다. ‘결투장’은 그룹당 참여 인원을 확대해 보다 다채로운 이용자와 경쟁할 수 있게 됐으며 6월부터 매월 초기화해 랭킹에 따른 보상을 매달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영웅 친밀도 시스템도 달성할 수 있는 최대 친밀도가 레벨10에서 레벨20까지 향상돼 친밀도 보상의 기회가 확대됐다.
각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4일까지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자별로 ‘골드’, ‘영웅 소환권’,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23일까지는 ‘마술사’, ‘황제’, ‘연인’ 등 강력한 부가 능력을 가진 메이저 아르카나의 픽업 소환 이벤트가 실시되며 같은 기간 동안 히든 4성 영웅 ‘스내쳐’의 픽업 소환 및 스내쳐의 영혼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던전’도 함께 운영된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릭스터M, 초반 바람몰이 성공…비결은 원작 `향수` 재해석
- 시프트업, 스토리게임 ‘도전’…‘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사전예약
-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예고
- 카카오게임즈 ‘오딘’, 출시 ‘임박’…고품질 그래픽·북유럽 세계관 ‘차별화’
- 넥슨 ‘메이플스토리’, 블루밍 댄스파티 이벤트…이용자 의견도 반영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매경ECONOMY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