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쿨서머 페스티벌' 업데이트

이원희 2021. 5. 20. 18:5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신규 맵 '쿨서머 페스티벌'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쿨서머 페스티벌'은 시원한 해변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맵이다. 빙결된 도시에 도착하면 바로 앞에 있는 블록으로 이동되는 특징이 있어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콘텐츠 '세력 난투전'이 추가된다. '세력 난투전'은 2대2 대전 방식의 콘텐츠로 마이더스 그룹과 반군, 두 세력이 대결하는 컨셉트를 가지고 있다. 랭킹을 기준으로 홀수 순위는 마이더스, 짝수 순위는 반군 세력으로 배정되며, 소속 그룹의 팀원과 무작위로 매칭된 뒤 상대 그룹과 경기가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이용자들의 원활한 정착을 위해 기본 장착 아이템과 첫 결제 보상을 대폭 상향했다. 또, 신규 이용자 전용 패키지를 포함한 일부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신규 이용자들이 '주사위의 신'에 보다 수월히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함께 보석 1000개를 지급하며, 보석 1000개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미션을 제공한다.

또한, '쿨서머 페스티벌'을 플레이한 뒤 공략글을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200개를 제공한다.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는 10명에게는 VIP 스킬카드 팩과 10만 원 상당의 토파즈가 추가로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쿨서머 페스티벌' 출시 기념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총 256명으로 '쿨서머 페스티벌' 맵을 10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우승자에게는 약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뿐만 아니라 소속 길드원들에게도 보석 200개가 선물로 주어진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