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빌리빌리, 미소녀 메카닉 RPG '파이널기어' 25일 정식 출시

이원희 2021. 5. 20. 12: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소녀 파일럿 다수 등장, 400여 개의 파츠 활용한 자신만의 메카닉 제작 가능
전술맵을 통한 자유로운 컨트롤로 다양한 전투 패턴 구사, 짜릿한 격파 쾌감 제공
사전예약자 120만 명 돌파하며 상반기 미소녀 게임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미소녀 파일럿 다수 등장, 400여 개의 파츠 활용한 자신만의 메카닉 제작 가능
전술맵을 통한 자유로운 컨트롤로 다양한 전투 패턴 구사, 짜릿한 격파 쾌감 제공
사전예약자 120만 명 돌파하며 상반기 미소녀 게임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빌리빌리(BILIBILI)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미소녀 게임 '파이널기어'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5월25일 정식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이널기어'는 사전예약자 수 120만 명을 달성한 상반기 기대작으로, 멸망한 세계에서 살아남은 인류가 각종 대립과 갈등에 맞서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아리타', '헥셀', '게하', '블랙아크', '파라노이드', 'H&H.E.D.', '무소속' 등 방대한 세계관을 가진 7개 세력과 소속된 아름다운 소녀 파일럿들이 다수 등장한다.

특히 미소녀가 메카 조종 파일럿이 돼 전투에 참여한다는 매력적인 설정과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400여 개의 파츠를 조합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메카닉을 만들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전술맵을 통한 자유로운 컨트롤로 다양한 전투 패턴을 구사하여 미션 수행의 재미는 물론 짜릿한 격파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크릿 코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5월31일까지 매주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공개되는 '시크릿 코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모든 코드를 조합하면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파이널기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