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첫 韓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6월18일 공개

전형화 기자 2021. 5. 20.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의 첫 한국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가 6월18일 공개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오늘도 정답없는 하루를 사는 국제 기숙사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웃음을 담아낸 단짠 청춘 시트콤이다.

풋풋한 글로벌 청춘들의 현망진창 라이프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가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한국 시트콤의 재미를 전파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넷플릭스 첫 韓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6월18일 공개
넷플릭스의 첫 한국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가 6월18일 공개된다.

20일 넷플릭스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오늘도 정답없는 하루를 사는 국제 기숙사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웃음을 담아낸 단짠 청춘 시트콤이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는 대한민국에 시트콤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전설적인 명장들이 다시 뭉쳤다. '남자 셋 여자 셋', '논스톱' 시리즈의 권익준 PD가 크리에이터 겸 연출로, '거침없이 하이킥','[감자별2013QR3'의 김정식 PD가 에피소드 연출로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레전드 시트콤으로 회자되는 '순풍산부인과', '뉴논스톱'의 서은정 작가와 '논스톱]'시즌 1,2,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16,17의 백지현 작가 등이 힘을 모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폭발해버린 지구에 서 있는 주인공들의 개성 넘치는 포즈가 눈길을 끈다. 한국 국적의 세완, 미국 국적의 제이미, 한국계 호주 국적 쌤, 태국에서 온 민니, 경기도 이천 출신의 한국인 현민, 스웨덴에서 온 한스, 미국에서 온 카슨, 트리니다드 토바고에서 온 테리스까지 다른 국적만큼 각양각색 매력으로 중무장한 이들의 종잡을 수 없는 유쾌 발랄함이 물씬 느껴진다. 풋풋한 글로벌 청춘들의 현망진창 라이프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가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한국 시트콤의 재미를 전파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 송중기·재재 머리채 잡은 김태진 '경솔 발언 반성'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51세 고현정, 무대를 뒤집은 깡마른 몸매 헉
'39세' 강예빈, 170cm·49kg? 비현실적
이승연, 긴 생머리 연하남편 자랑
여자친구, 사실상 해체 '각자의 길 가기로'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