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피칭 브룩스 '또다시 날아간 승리에 결국 얼굴 감싸다' [광주스케치]

송정헌 2021. 5. 19. 22: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 외국인 에이스 투수 애런 브룩스가 또다시 승리를 놓쳤다.

KIA 브룩스는 19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브룩스는 올 시즌 1승 4패로 선발 등판한 경기에서 지독하게 승운이 따라주지 않고 있다.

브룩스는 올 시즌 9경기 선발로 마운드에 올랐으나 1승 밖에 없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KBO리그 KIA와 SSG의 경기가 열렸다. 7회 마운드를 내려온 브룩스가 동료들이 동점을 허용하자 라커룸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광주=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KIA 타이거즈 외국인 에이스 투수 애런 브룩스가 또다시 승리를 놓쳤다.

KIA 브룩스는 19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6⅔이닝 동안 9안타, 2볼넷 4탈삼진 3실점했다. 시즌 7번째 퀄리티피칭을 선보였지만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다.

브룩스는 올 시즌 1승 4패로 선발 등판한 경기에서 지독하게 승운이 따라주지 않고 있다.

19일 경기에서도 7회 2사 1, 2루에서 승리 요건을 갖추고 마운드를 내려왔지만 이후 등판한 동료들이 동점을 허용했다.

왼손투수 이준영이 추신수에게 연달아 볼 네 개를 던지며 주자를 만루로 채웠고 로맥 타석 때 장현식이 마운드를 이어 던졌으나 로맥에게 볼넷을 허용하며 결국 동점을 내줬다.

7회 마운드를 내려온 브룩스는 남은 이닝 동료들의 투구를 덕아웃에서 지켜봤지만 동점을 허용하자 라커룸으로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동점을 허용하자 아쉬워하고 있는 브룩스.

브룩스는 올 시즌 9경기 선발로 마운드에 올랐으나 1승 밖에 없다. 9번 중 7번이나 퀄리티스타트(6이닝 3실점 이하) 피칭을 선보였지만 승리와 인연을 맺지 못하고 있다.

브룩스의 마지막 승리는 지난달 20일 잠실 LG 전이다. 이후 한 달 넘게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다.

브룩스는 지난해처럼 막강한 모습은 아니지만 평균자책점이 3.54로 1선발 역할을 해내고 있다. KIA는 에이스의 등판에도 연패를 끊지 못하며 5연패 늪에 빠졌다. 광주=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7회 마운드를 내려온 브룩스가 장현식의 투구를 지켜보고 있다.
경기 종료 후 그라운드를 나서고 있는 브룩스.
'에이스의 출격에도 5연패 늪에 빠진 KIA' 경기 종료 후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는 KIA 선수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지디 열애설♥' 제니, 26살 美친 몸매…'이렇게 섹시했나'
성시경 “故장진영, 내가 본 최고 미녀→강호동과 1.5시간에 소주 30병”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250만원 '고반발' 골프 풀세트 72%할인 10세트 한정판매!
5월, 가정의 달, 부모님 '선물 1위!' 만족도 100%~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