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이종혁 子 이준수 "'아빠! 어디가?' 기억 잘 못해→시험도 잘 못본다" 폭소

이제현 2021. 5. 19. 20: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기억력이 좋지 않아 시험을 잘 못본다고 말했다.

1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특집이 전파를 탔다.

유재석은 이준수에게 "어릴 때 '아빠어디가' 나왔던게 기억이 나냐"고 물었고, 이준수는 "기억 안난다. 보면 기억 난다. 내가 시험도 잘 못본다 기억을 잘 못해서"라고 말해 이종혁의 고개를 숙이게 만들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제현 객원기자]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가 기억력이 좋지 않아 시험을 잘 못본다고 말했다.

1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특집이 전파를 탔다. 국민 조카 이준수, 씨엘 아버지 이기진 교수, 방송인 홍진경과 딸 라엘, 시인 박준과 아버지 박상수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했다.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는 15살이 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MC 유재석은 “BTS 특집에 댓글을 달았더라”라고 말했고 준수가 유튜브에 ‘우와 BTS‘라고 댓글을 단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어 순대국밥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해놓는 등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이준수에게 “어릴 때 ‘아빠어디가’ 나왔던게 기억이 나냐”고 물었고, 이준수는 “기억 안난다. 보면 기억 난다. 내가 시험도 잘 못본다 기억을 잘 못해서”라고 말해 이종혁의 고개를 숙이게 만들었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