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몬테' 이소연, 이다해에 정체 밝혀 "나 돌아왔어"[★밤TView]

여도경 기자 2021. 5. 18. 2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이소연이 이다해에게 자신이 '고은조'라고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는 오하라(최여진 분)가 주세린(이다해 분)이 가진 고은조(황가흔 원래 신분/이소연 분) 아버지 고상만(정승호 분) 살해 증거를 뺏으려는 장면이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여도경 기자]
/사진=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방송화면 캡처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이소연이 이다해에게 자신이 '고은조'라고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는 오하라(최여진 분)가 주세린(이다해 분)이 가진 고은조(황가흔 원래 신분/이소연 분) 아버지 고상만(정승호 분) 살해 증거를 뺏으려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오하라는 주세린이 잠든 사이 주세린 사무실에 잠입해 USB를 확인했다. 주세린은 잠에서 깨 오하라에게 다가갔고 오하라는 "너 내가 아까 그거 본 거 뭐야. 내가 5년 전에 분명 은조 아버지 돌아가신 거 찍힌 CCTV 없애라 그랬는데 왜 아직도 갖고 있어?"라고 따졌다.

주세린은 "그때 하라 네 말 안 듣길 잘했지 뭐야? 너 나한테 다 뒤집어씌우려고 했지. 나 이거 부사장님(금은화/ 경숙 분)한테 보여줄 거야. 부사장님 제 딸이 한 짓 보면 황가흔(이소연 분) 처리해주겠지"라고 맞섰다.

오하라가 "우리 엄마가 너라고 가만히 둘까?"라고 협박하자 주세린은 "그럼 다같이 죽는 거지. 난 안 무서워. 혼자 죽는 게 무서운 거지"라며 물러서지 않았다. 결국 오하라는 USB를 포기한 채 "너 생각 잘해. 그거 터지면 너도 끝장이야"라며 방을 나섰다.

황가흔은 "네가 고은조 죽였어?"라고 물었다. 주세린이 잡아떼자 황가흔은 디자인을 빌미로 진실을 요구했다. 그래도 주세린은 답하지 않았고 황가흔은 "주세린이 고은조 죽인 걸 아는 건 나하고 오하라, 나욱도(안희성 분) 뿐인데. 주세린이 두려워하는 건 나 황가흔이잖아. 주세린. 내가 알고 있다는 걸 나욱도가 알려줬구나"라며 사태를 파악했다.

황가흔은 주세린이 '동대문 여신'인 자신에게 말하지 않는 이유를 알기 위해 오하라를 불렀다. 오하라는 주세린에게 황가흔이 고은조라는 사실을 숨기자고 했다. 황가흔은 "눈치챘으면 더 재밌었을 텐데 아쉽네. 세린이 입 가볍잖아. 나인 거 알게 되면 네가 제일 곤란해지니까. 잘막아야 할 거야"라고 말했다.

오하라는 계속해서 "우리 싸움에 주세린 끼우는 건 아니지 않아?"라며 주세린에게 황가흔 정체를 밝히는 것을 꺼렸고, 황가흔 오하라가 주세린에게 약점을 잡혔다고 추측했다.

결국 오하라는 주세린에게 모든 걸 털어놓으려 했다. 그때 황가흔이 등장했고 황가흔은 주세린에게 "아직도 내가 누군지 모르겠어?"라고 물었다. 모든 걸 알게 된 주세린은 정신을 잃었다.

[관련기사]☞ 송가인, '진도 불주먹' 과거사진 유출..포즈가 뜨헉!!
여자친구, 사실상 해체 '각자의 길 가기로'
51세 고현정, 무대를 뒤집은 깡마른 몸매 헉
한지혜, D라인 뽐내며..검사 남편과 다정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X산체스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116kg→83kg..안면마비도' 신동 어떻게 살뺐길래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