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간 고은아 "집에 제발 찾아오지 말아달라" 호소('방가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이사한 집으로 집까지 찾아오는 팬들에게 자제를 당부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집에 찾아오고 그러시면 안돼요ㅠㅠ 겁이 많은 아이랍니다ㅠㅠ"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그런데 이사한 고은아의 집 앞에 팬들이 선물을 두고 갔다고.
앞서 고은아는 자신의 유튜브, SBS '미운우리새끼' 등을 통해 이사한 집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고은아가 이사한 집으로 집까지 찾아오는 팬들에게 자제를 당부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집에 찾아오고 그러시면 안돼요ㅠㅠ 겁이 많은 아이랍니다ㅠㅠ"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미르는 "이 영상을 찍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했다. 말하기 조심스럽다"고 어렵게 말문을 열었고, 고은아는 "일단은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미르는 "누나가 이사를 했다. 이사한 집이 티비로도 나왔고, 유튜브로도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이사한 고은아의 집 앞에 팬들이 선물을 두고 갔다고. 고은아는 "몇분께서 문 앞에 선물을 두고 가셨다. 이번에 이사를 하며서 어떻게 아셨는지 모르겠는데 정확하게 제가 어디에 살고 있고 몇 호인지를 다 아시는 것 같더라"고 전했다.
미르는 "정말 너무 감사하다. (찾아온 사람들이)여기 살고 계신 분들 이실 것 같다"면서도 "그런데 한편으로는 다르게 생각하면 조금 위험할 수 있다. 만약에 들어간 걸 보고 집인 줄 아셨다면 혼자 알고 있어달라. 누나가 맨날 집 근처에서 산책하는데 밖에서 얘기도 하고 이웃 주민으로 지내면 좋을 것 같다. 혹시나 나쁜 마음을 먹는 사람들이 나타날까봐 그런다"고 집에는 찾아오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고은아 역시 "제가 정확하게 어디 사는지 알고 계시는 몇 분들은 혼자만 알고 있어달라. 제발 저를 지켜달라"면서 "차라리 친구 사이로 지내자. 더 이상 산타나 키다리 아저씨가 아닌, 이웃주민 사이가 되자. 선물 주신것들은 감사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미르는 "왜냐면 누나가 겁이 많다. 또 반려견들이 귀가 밝아서 새벽에 혹시 짖으면 누나가 무서워서 잠을 못 잔다"고 덧붙였다.
이후 고은아가 받은 선물들을 나열해하며 행복해하자 미르는 "누나가 꽤 오랫동안 악플에 시달리고 욕만 먹다가 이렇게 무한한 사랑을 받으니까 적응을 못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앞서 고은아는 자신의 유튜브, SBS '미운우리새끼' 등을 통해 이사한 집을 공개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디 열애설♥' 제니, 26살 美친 몸매..'이렇게 섹시했나'
- 성시경 "故장진영, 내가 본 최고 미녀→강호동과 1.5시간에 소주 30병"
- 유명 배우와 이혼 후 실종된 섹시 모델, 노숙자로 발견 '충격'
- '생활고 탈출' 슬리피, 수억 원대 롤스로이스 줘도 안 바꿀 애마 자랑
- "14살 때 주인집 아들한테 당해" 김혜선, 눈물의 과거사 (광자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