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국립오페라단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 19일 공연

남양주=김동우 기자 2021. 5. 18. 17: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19일 다산아트홀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국·공립단체 우수공연'에 선정된 국립오페라단의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산아트홀은 올해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국공립 우수공연 국립오페라단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외에도 공동 콘텐츠제작 어린이 뮤지컬 '수박 수영장',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유니버셜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발레 '백조의 호수', 창극 '내 이름은 사방지',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19일 다산아트홀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 국·공립단체 우수공연’에 선정된 국립오페라단의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오는 19일 다산아트홀 개관 3주년을 기념하여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국·공립단체 우수공연’에 선정된 국립오페라단의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 공연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은 아름다운 멜로디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잘 드러낸 도니체티의 대표작으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어린이를 포함하여 오페라를 처음 관람하는 관객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산아트홀은 올해 2021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국공립 우수공연 국립오페라단 콘서트오페라 ‘사랑의 묘약’외에도 공동 콘텐츠제작 어린이 뮤지컬 ‘수박 수영장’,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유니버셜발레단의 해설이 있는 발레 ‘백조의 호수’, 창극 ‘내 이름은 사방지’,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전국에 수준 높은 문화예술의 나눔을 통해 문예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 개개인의 문화수준을 향상시켜 지역, 세대 간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며, 객석 30%를 관내 문화소외계층과 함께해 문화복지를 실현하고자 한다.

한편, 이번 공연에 대한 정보는 남양주시티켓예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20대라 해도 믿겠네"… 고현정, 청순 미모 실화?
"나 아직 봐줄만 하지?"… 섹시 여가수 몸매 '헉'
"진정한 하의 실종"… 공효진 화끈하네
"♥최태준 소집해제 너무 좋아"… 박신혜, 환한 웃음
상의 벗고 물구나무 선 채 아들 젖먹이는 엄마
"살짝만 보여줄게"… 정채연, 크롭티에 가디건?
'친형 고소' 박수홍 심경 고백, 무슨 말 했나
"스태프가 다 봤어"… 김영란, 가슴 노출 '오열'
"28층 개꿀" 시위 조롱한 LH 직원 해임?
"이렇게 귀여울 일?"… 임영웅 뽕린이 비주얼 美쳤다

남양주=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