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 지역인재 양성에 앞장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택금융공사는 부산지역 인재 육성 및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HF 지역인재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주금공은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추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선정한 부산지역 모범 중·고등학생 70명에게 장학금과 온라인 학습용 무선이어폰을 전달했다.
주금공은 2014년 부산으로 본사를 이전한 뒤 올해까지 지역인재 29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순원 기자] 주택금융공사는 부산지역 인재 육성 및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HF 지역인재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주금공은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추천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선정한 부산지역 모범 중·고등학생 70명에게 장학금과 온라인 학습용 무선이어폰을 전달했다. 주금공은 2014년 부산으로 본사를 이전한 뒤 올해까지 지역인재 29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최준우 사장은 “‘HF 지역인재 장학금’이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미래인재 육성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HF공사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장순원 (cr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故손정민 실종날 '한강 입수 남성' 목격자 있다"(상보)
- 화이자도 일반 병원서도 접종할 수 있나…당국 "가능성 커"
- 자기소개서 '#비트코인' 지운 머스크, 도지코인으로 갈아탄 까닭은
- '말기암' 보아 오빠 "싸늘한 의사들" 비판에 전 의협회장이 한 말
- `7만전자` 된 삼성전자…`Mr.반도체`의 자사주 매입은 상승 신호?
- '오징어 없는 오징어국' 계룡대 부실 급식 사실로…軍, 감사 착수
- 김 총리 “집값 오르면 사회 환원해야…1주택자는 배려할 것”
- 백신 수급 발등의 불인 韓…"美 백신 대가로 뭘 내놓을지 고민해야"
- 조영수 "SG워너비 역주행 큰 기쁨, 멤버들 보컬 힘 컸죠" [인터뷰]
- 인천 ‘꼴망파’ 조폭활동 허민우, 노래방 살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