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랜선 안전골든벨'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이 18일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이용해 수도권 아동복지시설 초등학생 100명이 안전 지식을 겨루는 '랜선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화손보는 안전 사각지대에 노출된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임직원들이 함께 '안전 365'라는 교육을 연중 진행했다.
앞서 한화손보 봉사자들은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사용할 행사물품 키트를 직접 제작하는 한편 아이들을 위해 계절별 특성에 맞춘 유형별 안전퀴즈 내용도 직접 영상으로 촬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18일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이용해 수도권 아동복지시설 초등학생 100명이 안전 지식을 겨루는 '랜선 안전골든벨'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화손보는 안전 사각지대에 노출된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임직원들이 함께 '안전 365'라는 교육을 연중 진행했다. 이후 전과정을 이수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해동안 배운 안전지식을 퀴즈 대회를 통해 복습하는 행사를 열었다.
한화손보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이용해 행사를 진행했다. 앞서 한화손보 봉사자들은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사용할 행사물품 키트를 직접 제작하는 한편 아이들을 위해 계절별 특성에 맞춘 유형별 안전퀴즈 내용도 직접 영상으로 촬영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체계적인 안전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이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힘을 키우고,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사회안전망을 함께 구축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huropa@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XA손보, 리버풀 FC와 이벤트…선수 친필사인 셔츠 준다
- 애큐온, 파주 연풍초에서 1사1교 금융교육 실시
- 김병욱 의원, '가상자산 제도권 편입' 법안 발의
- 푸본현대생명, 만기 고객 대상 '스토리 공모전' 수상작 발표
-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유럽 공략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미국 '슈퍼컴퓨팅 2024' 참가
- 中대학생 학교서 '묻지마 칼부림'에 25명 사상
- 대출 규제에 서울 아파트 실거래가지수 9개월 만에 하락 전환
- 태국 남성, 개 4마리 입양후 잡아먹어
- [단독 ] 초일회, '내년 1월 김경수 초청 강연'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