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UDT+SSU vs 특전사+707 승자는? 동반탈락 부대 결정

손진아 2021. 5. 18. 1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에서 동반탈락 부대가 확정된다.

18일 방송되는 채널A, SKY채널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연출 이원웅 / 제작 채널A, SKY채널) 9회에서는 '야간 연합작전' 미션의 승부가 결정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강철부대’에서 동반탈락 부대가 확정된다.

18일 방송되는 채널A, SKY채널의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연출 이원웅 / 제작 채널A, SKY채널) 9회에서는 ‘야간 연합작전’ 미션의 승부가 결정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야간 연합작전’에 참가한 육군연합과 해군연합의 작전 완료 기록이 공개된다. 엄청난 긴장감이 주변을 에워싸는 가운데, 강철부대원들이 두 연합 팀 간의 기록 차이를 확인한 후 탄성과 한숨을 동시에 내뱉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강철부대’에서 동반탈락 부대가 확정된다. 사진=강철부대
전략분석팀 역시 상상 초월의 결과를 마주하자 이를 되물으며 재차 확인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김동현은 “발 뻗고 잘 수 있겠다”라며 대한민국 특수부대에 대한 존경의 마음과 함께 안도의 미소를 지어 보일 예정이다. 그러나 이도 잠시, 김동현이 손으로 얼굴을 감싸 쥐게 되는 역대급 전개가 펼쳐진다고 해 호기심이 증폭된다.

특히 이번 미션에서는 작전 수행 기록에 영향을 끼칠 강력한 페널티가 추가되어 있어, 더욱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이들을 기다린다고. 과연 ‘야간 연합작전’에서 승리의 함성을 터트리게 될 부대는 어디가 될지, 김동현이 급격한 감정 기복을 보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강철부대’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같은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육군연합과 해군연합에 따라 선보이는 전략과 전술이 달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또 한 한밤중에 연이어 진행되는 극한의 미션으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부대원들 간의 화합과 단결을 통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악바리 정신을 확인해보길 바란다”라며 본 방송에 대한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