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티셔츠 등 콜래보 제품 출시

김보경 2021. 5. 18. 1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림이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림은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꼼파뇨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 숏팬츠 2종, 볼캡 2종 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림이 패션브랜드와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림X꼼파뇨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하림X꼼파뇨 협업을 알리는 스페셜 이슈를 기념해 30% 할인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셔츠 8종, 숏팬츠 2종, 볼캡 2종..MZ세대 겨냥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하림이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하림은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꼼파뇨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 숏팬츠 2종, 볼캡 2종 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림이 패션브랜드와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하림)
하림X꼼파뇨 콜래보 컬렉션은 하림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하림의 시그니처인 닭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978년에 창립한 하림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디자인 요소를 찾는 재미가 있다.

반팔 티셔츠 중 △줄넘기 하는 닭 그래픽으로 자연 친화적인 건강함을 표현한 ‘AWESOME WAY’, △서핑하는 닭을 코메 캐릭터와 함께 역동적으로 그린 ‘피닉스 코메’ △닭이 양상추를 들고 달리는 ‘레시피 샐러드’는 각각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덤벨을 든 닭 그래픽을 피그먼트 워싱으로 가공해 빈티지 느낌을 살린 ‘피그먼트 헬스 코메’는 스모크블랙과 스모크블루 2가지 색상이 있다.

가볍고 시원한 원단에 자수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준 숏팬츠(블랙/옐로우), 병아리와 닭을 알록달록한 색상으로 귀엽게 표현한 볼캡(베이지/블랙)도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모두 갖췄다. 하림X꼼파뇨 컬렉션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하림X꼼파뇨 협업을 알리는 스페셜 이슈를 기념해 30% 할인 판매한다.

하림은 이번 콜라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 ‘하림e닭’에서 특별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들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한 ‘하림 닭가슴살 8종 세트’ 또는 ‘닭가슴살 도시락&샐러드 6종x2세트’를 구매하면 꼼파뇨 콜라보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을 제공한다.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도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색적인 시도와 참신한 조합을 반기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2030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패션 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에 신선하고 건강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보경 (bk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