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시원한 느낌을 만끽하고 싶을 때 찾는 음료와 디저트

조강희 기자 2021. 5. 18. 16: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상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시그니처 1.1L'는 커피 전문점 수준의 원두커피 맛과 향을 구현해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디카페인 블랙' 외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로얄 헤이즐넛' 라인업으로 준비돼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및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쟈뎅, 매일유업, 파리바게뜨가 전하는 신상품 출시 소식

【베이비뉴스 조강희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상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쟈뎅 ▲매일유업 ▲파리바게뜨입니다

◇ 쟈뎅, 카페인 부담 없이 즐기는 대용량 RTD 커피 '시그니처 디카페인 블랙 1.1L' 출시

쟈뎅 '시그니처 디카페인 블랙 1.1L' ⓒ쟈뎅

쟈뎅이 대용량 디카페인 RTD 커피 '시그니처 디카페인 블랙 1.1L'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1.1L'는 커피 전문점 수준의 원두커피 맛과 향을 구현해 합리적인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디카페인 블랙' 외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로얄 헤이즐넛' 라인업으로 준비돼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시그니처 디카페인 블랙 1.1L는 쟈뎅만의 특별한 제조 공법으로 완성했다. 천연 탄산수에서 추출한 이산화탄소로 생두에서 카페인만을 제거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보존했다. 브라질 최고 등급 NY2 원두를 쟈뎅만의 세심한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로스팅 후 각각 분쇄, 추출하는 과정을 거쳤다.

다크 로스팅으로 구운 너트류의 고소한 커피 풍미와 함께 흑설탕 같은 단맛에 은은하고 향긋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카페인을 제거한 생두를 사용해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하루 두 세잔 이상 마시는 커피 애호가들도 늦은 시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및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쟈뎅은 지난 4월 패키지를 리뉴얼한 시그니처 1.1L를 선보이며 '설렘 트래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총 3억원 상당 경품 규모에 최대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제품 라벨 후면 안쪽 '설렘코드'를 확인,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 매일유업 상하목장, 프리미엄 원유와 유기농 망고로 만든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2종 출시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 ⓒ매일유업

매일유업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망고 2종은 엄선한 좋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집에서 손쉽게 얼려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프리미엄 국산 원유 42%와 국산 생크림으로 만들어 우유 본연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얼려먹는 아이스주스 망고는 꿀벌이 자연수분한 유기농 망고를 함유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인공수분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방식에 가까운 자연수분으로 재배한 과일을 선택한 것이다. 또한 맛과 향이 좋아 망고의 왕이라고 불리는 인도산 알폰소 망고를 사용했다. 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아이스주스는 환경을 고려해 세계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종이 패키지를 사용했고, 상단부 개봉선을 적용해 어린 아이들도 쉽게 뜯어먹을 수 있다. 얼려 먹는 제품이지만 실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어 보관의 편의성도 높였다.

◇ 파리바게뜨, 키위‧망고‧멜론‧파인애플 달콤하고 진한 과즙 즐기는 '딸기&생과일 빙수' 출시

파리바게뜨 '딸기&생과일 빙수'. ⓒSPC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이른 더위를 맞아 신선한 생과일과 시원한 얼음을 함께 담아낸 '딸기&생과일 빙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위, 망고, 멜론, 파인애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4가지 생과일을 풍성히 활용해 과일의 본연의 달콤하고 진한 과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과일을 토핑이 아닌 곱게 간 얼음 속에 듬뿍 담아내, 과일 빙수의 달콤하고 진한 풍미를 한껏 살렸다. 여기에 달콤한 딸기 시럽으로 마무리해 화려한 비주얼도 자랑한다.

신제품 '1인용 팥빙수'는 소용량의 테이크아웃 용기에 빙수를 담아 제공한다. 특히,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매장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

고운 얼음에 달콤한 통단팥과 인절미 떡을 얹은 '팥빙수', 화려한 색감의 딸기, 망고 과일 얼음 2종을 층층이 쌓아 꽃처럼 형상화한 '딸기망고 꽃빙수', 고운 망고소르베 얼음에 망고 과육을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도 함께 선보인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